골스튜디오 '리버서블 다운파카', 올 겨울 뉴트로 스타일로 히트 예감

입력 2019-10-08 17:17  



2019 F/W 시즌 주요 브랜드들이 짧은 기장을 중심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 등으로 보다 다양한 신상 패딩을 출시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작년부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주목을 받던 숏패딩의 스타일이 더욱 다양해졌다. 이 가운데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의 `리버서블 다운파카`가 화제다.

골스튜디오(GOALSTUDIO)의 `리버서블 다운파카`는 짧은 기장과 풍성한 볼륨감을 선보이는 푸퍼스타일의 오버사이즈 패딩이다. 뉴트로 트렌드와 맞아떨어지면서 10월 1일 3차 딜리버리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골스튜디오(GOALSTUDIO)는 지난 2차 딜리버리에 간절기 필수 제품인 `리버서블 플리스 자켓`을 출시하여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리버서블 다운파카` 또한 히트를 불러올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골스튜디오(GOALSTUDIO)만의 유니크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겉면의 `GOAL` 레터링과 축구 골대를 형상화한 로고를 프린팅하여 아이코닉한 골스튜디오(GOALSTUDIO)만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안면에는 솔리드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겉과 안을 뒤집어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겉감 GOAL로고를 리플렉티브 그래픽으로 프린팅하여 야간에도 로고가 돋보이게 하여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추가로, `리버서블 다운파카`는 골스튜디오의 `리브더골(LIVE THE GOAL)` 캠페인 글로벌 엠베서더로 발탁된 리버풀FC의 레전드인 지브릴 시세가 브랜드 필름에서 착용하기도 한 제품이기도 하다. 은퇴 후 미스터 르누아르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를 누비며 DJ로 활동하는 지브릴 시세의 모습은 골스튜디오(GOALSTUDIO)의 슬로건인 리브더골(LIVE THE GOAL)의 `어떤 일을 하든 자신만의 골(GOAL)을 쫓으라`는 메시지를 대변한다.

한편 골스튜디오(GOALSTUDIO)는 `축구`를 매개로 유럽 스트리트 무드와 스포츠 감성을 결합한 제품을 선보이는 영국 골닷컴의 패션부문 스포츠캐주얼 브랜드이다.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와 연예인, 셀럽들이 착용하며 2030 밀레니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10월 1일 2019 F/W 3차 딜리버리와 동시에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어 올 겨울 패션계에 큰 히트를 불러올 것이라는 기대를 모은다.

리버서블 다운파카를 비롯해 다양한 겨울 아이템들은 현재 골스튜디오(GOALSTUDIO) 온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인 골스튜디오닷컴과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더블유컨셉, 카시나, 29cm, 비이커와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