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에서 가족-연인-친구들과 즐겨는 할로윈 파티

입력 2019-10-14 12:23  

특급호텔들이 다가오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서양 마을의 새해맞이 액막이 풍습에서 유래한 할로윈 축제는 미국과 유럽 등 서양에서는 추수감사절에 이은 최대 축제 중의 하나로 손꼽힌다. 국내에도 정착된 이 파티는 즐기는 젊은 층이 많아지면서 크리스마스와 송년, 신년맞이로 이어지는 본격 파티 시즌의 신호탄으로 자리 잡았다. 특급호텔들은 업장 내부를 으스스한 분위기로 꾸미는 한편 댄스파티, 라이브 공연, 다양한 게임 등이 준비된 할로윈 파티를 마련하고 있다. 연인과 가족과 함께 할로윈 파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0월 25일 밤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2019 할로윈 파티 ? 마녀의 디너’를 개최한다. 할로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마녀의 디너를 부제로 다양한 핼러윈 소품으로 꾸며진다. 할로윈 분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할로윈 테마의 포토존에서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좀비를 이겨라’, ‘복불복 게임’,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마련되고, 분위기를 끌어올려줄 디제잉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할로윈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디저트와 호텔 셰프가 준비한 식사 대용 메뉴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의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은 가면무도회 콘셉트에 착안한 ‘호텔 드라큘라’ 할로윈 파티를 오는 10월 26일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한다. ‘호텔 드라큘라’ 파티는 드라큘라 성에서 즐기는 가장무도회를 주제로 3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붉은색 벨벳으로 장식된 더 그리핀의 감각적인 데커레이션과 함께 다양하게 준비된 볼거리 및 이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날 파티에는 마치 드라큘라 성에 입장하듯 더 그리핀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입장과 동시에 핼러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중세 시대 의상을 입은 바텐더가 직접 고객을 맞이한다. 또한 특별한 코스튬 없이도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가면, 할로윈 액세서리, 페이스 페인팅이 마련돼 현장에서 나만의 할로윈 분장을 완성해볼 수 있으며, 시간별로 준비된 마술쇼부터 타로 카드,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구성돼 볼거리 및 즐거움 가득한 핼러윈 파티를 선사한다. 더불어 더 그리핀만의 할로윈 데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힙합부터 하우스, EDM 등 다양한 장르의 DJ 라인업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와 함께 더욱 고조된 분위기를 완성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더 그리핀 바텐더와 세프가 직접 할로윈 파티만을 위해 기획한 ‘Stay Young’ 칵테일과 ‘5 Monster Social Shot’ 등 ‘호텔 드라큘라’ 콘셉트에 맞게 눈과 입을 즐겁게 할 감각적인 한정 음료와 핼러윈 시그니처 핑거푸드 메뉴가 준비되며, 프리미엄 보드카 벨베데레 및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트도 구성된다.

롯데시티호텔마포는 10월 31일에 뉴트로 클럽 파티인 ‘좀비 롤러 인 더 시티’를 개최한다. ‘도심 속 좀비 롤러스케이트 파티’를 콘셉트로 롯데시티호텔마포 지하 4층 주차장에서 저녁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지하 주차장이 뉴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롤러스케이트장으로 변신하고, 고객들은 좀비로 분장한 DJ가 연주하는 신나는 클럽 음악을 배경으로 롤러스케이트와 레이저 쇼를 즐기며 짜릿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파티 중간 중간에 분장한 좀비들이 나타나 좀비의 공격을 받은 도시의 분위기가 연출되어 아찔한 스릴이 넘치는 핼러윈 데이 기념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파티장의 ‘RSVP 존(Zone)’에서 직원에게 티켓을 보여준 고객은 입장과 동시에 ‘롤러스케이트 대여 존’에서 무료로 롤러스케이트를 대여할 수 있다. ‘할로윈 분장실’로 이동하면 전문 분장사가 무료로 핼러윈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별도로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메인 공간인 ‘롤러스케이트 존’에서는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클럽 음악과 환상적인 레이저 쇼를 즐길 수 있다.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마련된 ‘푸드트럭’, 1잔의 무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리 드링크 존’,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할 ‘라운지 바’ 등이 파티장에 함께 마련되어 지치지 않고 파티의 열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각기 다른 매력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할로윈 파티를 연다. 어린이 대상 만화 속 캐릭터 어드벤처부터 어른들을 위한 판타스틱 클럽 파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18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할로윈 몬스터 박스’는 인기 악동 캐릭터들이 함께한다.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는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가 인사를 건네고, 넷플릭스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좀비덤’이 어디선가 급습해 미션 게임을 걸어온다. 캐릭터 팝업 스토어와 할로윈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원더 푸드 트럭은 물론 마녀, 드라큘라, 유령 등으로 변장이 가능한 할로윈 뷰티숍과 할로윈 드레스 살롱도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영화 같은 할로윈을 보낼 수 있다. 할로윈을 기념해 원더박스 ‘할로윈 나이트 패스’를 출시한다. 11월 17일까지 구매 가능한 본 상품은 오후 6시 30분부터 즐길 수 있는 야간 티켓으로 주중 오후 9시, 주말 및 공휴일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일반 입장가에서 최대 50% 할인 적용된다. 파티 피플을 위한 올나잇 파티도 열린다.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가 26일 토요일 공상과학 분위기의 퓨처 클럽으로 변신한다. ‘퓨처 클럽 할로윈 파티’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네덜란드 출신의 하우스 DJ 루카스 & 스티브 등 세계적인 뮤지션이 방문해 젊은 감성의 퓨처 하우스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이버 펑크 콘셉트로 네온, 블랙 라이트 등 화려한 색상을 활용해 특색 있는 일탈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 퓨처 클럽 스티커와 네온 메이크업이 무료로 제공돼 할로윈 파티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공연 당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1박과 크로마 테이블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밤새 이어지는 파티를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크로마 테이블 세트에는 필리조 와인 또는 돔페리뇽, 과일 플래터 등이 포함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스푸키 할로윈 디저트 뷔페’를 오는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메인 로비층에 위치한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카페395에서 선보인다. 기존 뷔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스푸키 할로윈 디저트 뷔페’ 기간 동안 카페395는 호박 등불 잭 오 랜턴 등 할로윈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며, 핑거 딸기 케이크, 아이볼 젤리, 할로윈 마카롱, 관 모양 티라미수, 호박 타르트 등 다채로운 할로윈 컨셉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작년 시즌 인기 아이템이었던 타란튤라 단호박 무스와 그린티 초콜릿 케이크 2종과 할로윈 머핀, 쿠키류를 함께 판매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캣치 미 이프 유 캔’을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전속 밴드의 신나는 라이브 공연과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레이져 쇼 공연과 손님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매직쇼 등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호텔 객실 숙박권과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함을 더했다. 할로윈을 맞이하여 그랑아는 좀비 와 감옥 장식등 스산한 분위기속 파티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변장한 바텐더들의 모습 또한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밤 10시부터 시작해 오전 1시까지 진행된다.

메이필드호텔은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시즌4 패키지’(이하 할로윈 파티)를 마련했다. 오는 10월 26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파티는 할로윈 의상을 입은 어린이들이 런웨이 무대에서 코스튬을 뽐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시작된다. 런웨이 후에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할로윈 컬러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후에는 신비로운 비밀정원에서 트릭 오어 트릿 체험을 하게 된다.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특별 선물로 할로윈 코스튬과 호박 사탕 바구니를 증정한다.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할로윈 파티 스페셜 디너 세트로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이베리코 커틀렛, 단호박 뇨끼, 단호박 크림스프, 해산물 샐러드와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를 제공한다. 특히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는 마지막까지 아이들이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모양으로 꾸며진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10월 25일 파노라마 시티 뷰가 펼쳐지는 레스토랑과 샴페인바에서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너 뷔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백주민 총괄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할로윈 특별메뉴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샴페인바에서는 핼러윈에 걸맞는 샴페인과 와인을 추천받아 즐길 수 있으며 이날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를 내놓는다. 드레스코드를 블랙&레드로 정하고, 컨셉에 맞는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SNS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 칵테일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할로윈 콘셉트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키즈 플라워 클래스를 연다.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화병에 이와 어울리는 꽃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화병 꽃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여 보다 뜻깊은 이번 플라워 교실은 10월 2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스퀘어 레스토랑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열린다. 클래스를 마친 후에는 레스토랑에서 점심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역시 10월 29일에 할로윈 콘셉트의 플라워 클래스를 연다. 성인 대상으로 진행되는 교실로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하는 꽃꽂이 교실이 끝나면 호텔 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 또는 레스토랑에서 스마트 런치 세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2일까지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오킴스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할로윈 칵테일, 와인, 오킴스 주방장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할로윈 칵테일로는 할로윈 장식을 한 ‘블러디 메리’, ‘네그로니’를 한정판으로 준비했다. 와인은 개성 있는 해골 라벨의 ‘카사 로호 라드론’과 ‘카사 로호 오렌지 리퍼블릭’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킴스 주방장 레시피로 선보이는 특선 메뉴 ‘치킨 콩피’는 우유, 다임, 로즈마리를 넣고 2시간 동안 재워 냄새를 잡아낸 닭다리를 65도에서 5시간동안 저온 조리해 속살은 담백하고 부드럽고, 팬에 한 번 더 구워 겉은 바삭하다. 할로윈 메뉴로 선보이면서 강력한 매운 소스를 곁들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오킴스에서 할로윈을 즐기고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디럭스 숙박권, 2인 뷔페 식사권, 오킴스 브런치 이용권, 오킴스 칵테일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10월 25일과 26일 양일간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을 제공해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할로윈 기간 오킴스 칵테일을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2030 대상 할로윈 칵테일을 1+1으로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