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입력 2019-11-22 10:37  



-㈜제일건설, 총 197세대 규모… 84㎡ A,B타입 특별분양
-3.3㎡당 770만원대 합리적 분양가로 내 집 마련 실현

㈜제일건설이 `익산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 회사보유분을 분양 중에 있으며, 분양마감이 임박해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함께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4Bay(일부세대) 혁신평면이 적용된다. 팬트리(일부세대), 보조주방(일부세대), 드레스룸을 적용하는 등 특화된 공간설계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상층에는 복층설계(일부세대)를 적용해 여유롭고 다양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사계절 쾌적한 조경과 함께 가족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에디슨파크가 들어선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반경 1km 내 초?중?고교 전북대학교 특성화캠퍼스가 위치하고 단지 인근에 외국어 교육센터 건립 예정에 있다. 이리초, 이일여중, 이리고, 이리여고 등 다수의 학교가 도보거리에 있어 자녀를 위한 교육환경으로도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홈플러스, 롯데마트, CGV 등 생활 편의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다.

단지 인근으로 마동 도시공원 조성사업, 익산시청 신청사, 도시재생 뉴딜사업 예정에 있으며, 국가산업단지, 익산 제2일반 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탄탄한 배후수요도 갖췄다. 약 1만 6천 여명 이르는 근로자가 근무하는 530여개 업체가 입주해 직주근접 입지에 위치했다.

교통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 23번, 27번 국도로 도심권 및 전주, 군산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KTX 익산역, 공용버스터미널을 이용한 광역 접근성이 우수하다.

한편, `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의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이며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가는 3.3㎡당 770만원대부터 익산시 신규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을 실현할 수 있고 계약자에 한해서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편, 단지는 전라북도 익산시 선화로 295-40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0층, 3개 동, 총 197세대 규모로 전세대가 실수요에게 선호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익산 오투그란데 글로벌카운티` 주택전시관에서 오는 12월 8일 14:30분에 경품이벤트 행사도 진행 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