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 고압산소치료기,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

입력 2019-12-06 17:37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대표이사윤석호)의 주력 제품인 ‘고압산소치료기’가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가 선정하는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의 심의를 통해 시장성 및 성장성을 평가하여 향후 7년 이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 5위 이내에 들어갈 것으로 예견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주어지는 인증으로 지난 11월 말 서울 롯데호텔에서 해당 기업에 대한 인증서 수여식이 개최되었다.

아이벡스는 국내 의료용 고압산소치료기 분야의 선두 주자로 지난 약 10여년간 보다나은 의료용 고압산소치료기의 개발과 국내 고압산소치료 보급을 위해 힘써왔다. 올해 11월에는CE 인증을 받으면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다지고 있다.

고압산소치료기는 단순한 기기가 아니라 하나의 시스템이다. 고압이라는 특수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설비, 전용 장비 그리고 전문 의료 인력이 모여 시스템을 이룬다. 아이벡스는 안전하고 정확한 고압산소치료 환경 구축을 위해 고압산소치료기 뿐만아니라 특화 설비와 전용 장비의 연구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향후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고압산소치료 전용 보조 장비들은 기존에 설치된 아이벡스 고압산소치료기와도 호환이 가능하도록 초기단계에서부터 설계하였다.

특히 2020년 국내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아이벡스의 A.B.T. RIDE®는 고압산소치료 중 발생할 수 있는 중이 바로트라우마를 예방하는 기술이다. 연세대학교 산학협력단(신태민교수팀)과 공동개발한 이 기술은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으로부터 신기술 (NET) 인증을 취득하면서 그 기술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A.B.T. RIDE®는 고압산소치료의 안전성을 높여주고 더 많은 환자에 고압산소치료를 적용 가능하게 하는 기술로 글로벌 고압산소 치료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윤석호 대표이사는“이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통해 회사가 보유한 기술의 시장성이 긍정적 평가를 받아 기쁘다. 앞으로도최신 기술을 접목한 미래형 고압산소치료시스템 개발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글로벌 고압산소치료 시장을 주도하는 회사로 성장해나가겠다.”며소감을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