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고민, 경영컨설팅 전문기업 (주) 알파브라더스 컨설팅 제공

입력 2020-01-03 13:32   수정 2020-01-07 17:39



매출 하락 및 사업 부진으로 새로운 돌파구를 찾는 스타트업 및 중소/중견기업들을 위해 사업계획, 브랜딩, 마케팅 분야의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여 경영 안정 및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는 회사가 있다고 한다.

기업은 바로 (주)알파브라더스로 발전하는 고객 눈높이와 따라잡기 힘든 소비 트렌드를 감당하기 힘든 대표님들을 위해 소비자의 마음을 훔치는 매력적인 컨설팅들을 제공하여 그동안 잘 풀리지 않던 사업의 실마리를 제공하고 있다.

크게 사업계획, 브랜딩, 마케팅 3가지 컨설팅 사업영역을 토대로 클라이언트들과 동반성장하고 있는 ㈜ 알파브라더스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대로 설명하고 소개하는 사업계획서와 같은 문서 자료부터 브랜드 전략을 세우기 위한 소비자 조사, 네이밍,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 그리고 채널 믹스를 통한 구체적인 마케팅 실행 계획까지 각 기업에 최적으로 필요한 솔루션들을 조합하여 차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알파브라더스는 제대로된 사업계획서가 모든 사업의 시작점이자 핵심 무기가 된다는 모토아래 주요 키워드로 구조화된 스토리라인, 데이터 도식화를 통한 자료 가독성 제고, 기획서 디자인 스킬들을 통하여 완성도 높은 사업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부분에서는 기억에 남는 로고와 시선이 머무는 디자인 결과물을 제공하고,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유기적 브랜딩 전략을 통해 회사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가치를 모든 콘텐츠에 제대로 녹여 통합된 브랜드 방향성을 수립해주고 있다.

마케팅 영역에서는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에 적합한 마케팅 목표를 제대로 수립하고 그 방향에 따라 각 채널의 특성을 살피어 미디어 믹스 캠페인을 구성한다. 추후 알파브라더스만의 인사이트를 통해 성과 관리 및 결과에 따른 분석 보고서까지 제공한다.

이를 통해 (주)알파브라더스는 스타트업, 중소/중견 기업의 성장과 매출 환경 개선을 위한 기업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추가로 기업에 필요한 노무 인사, 법률, 세무 회계 등 전문적인 분야까지 확장시켜 기업 성장을 위한 올인원 경영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주)알파브라더스의 맞춤형 경영컨설팅을 통해 사업의 방향을 바로 잡고 성과를 내고 있는 F유통업의 K대표는 “무엇이 문제인지 몰라 제자리 걸음이던 사업의 실마리를 알파브라더스를 통헤 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으며 앞으로는 노무, 회계, 법률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