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와이즈캠프, 2월 6일 CJ오쇼핑 새학기 첫 방송 특별 혜택 제공

입력 2020-02-06 10:00  



비상교육 자회사 비상 M러닝의 와이즈캠프가 오늘 밤 10시 50분부터 CJ오쇼핑에서 생방송 된다. 생방송 중 무료체험 신청자들의 한해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상교육 와이즈캠프는 스마트 전용 학습기기를 통해 차별화된 교과 학습은 물론 특별한 비교과 콘텐츠까지 제공된다. 모든 학습과정을 함께하는 담임 선생님과 과목별 선생님, 첨삭 선생님이 학습자와 소통하며, 결과 중심의 공부 방식에서 벗어나 흥미를 유발하는 공부 습관을 길러준다.

유해환경을 차단한 와이즈캠프의 학습기기는 학습기 내 콘텐츠를 활용한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을 통해 학습자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국내 교육업계 최초 천재들의 학습법이라 불리우는 혁신 학습법 비주얼씽킹을 적용한 개뼈노트로 자율적이고 능동적인 학습을 이끌어 낸다.

특히 2020년 새 학년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개뼈노트는 과목 차시에 맞는 다양한 비주얼씽킹 맵을 제공하여 학습자의 창의력을 키워주며, 학습자가 직접 원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차시 선택 듣기나 부분 노트가 추가되었다. 여기에 그리기와 녹음을 일원화하여 내가 그린 개뼈노트를 바로 설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렇게 그린 나만의 개뼈노트는 개뼈세상 커뮤니티를 통해 다른 학생들과 공유할 수 있다. 개뼈세상은 오픈 후 게시물 1만 건 이상이 업로드되며 와이즈캠프 학습자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최근 비상교육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국정교과서 초등수학 발행사로 선정되며 2020년부터 전국에 발행되는 초등수학 과목을 와이즈캠프 학습기 내에서 학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CJ오쇼핑 생방송 중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신청 시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교과 학습과 학교 시험 대비와 프리미엄학습, 도서관 등 14일동안 와이즈캠프에서 제공되는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 더불어 방송 중 무료체험 신청자에게는 급수별 한자 문제집 3권과 개뼈노트 1권,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이 전원 증정된다.

CJ오쇼핑 단독 방송 혜택은 무료체험 신청자 중 4명에게 삼성 노트북이 제공된다.

자세한 혜택은 오늘 밤 10시 50분 CJ오쇼핑과 CJ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