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입력 2020-02-28 07:37  

싱그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아름다운 계절 봄. 그 향기로운 정취가 무르익기 시작하는 3월이 왔다.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즐거움과 여유로움이 가득 찬 2020년 봄 패키지는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연인들이 호텔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한 패키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그리고 따사로운 햇살 아래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봄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각각의 특급호텔들은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디럭스 객실의 시몬스 블랙 라벨 ?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럭셔리한 휴식, 힐링, 숙면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안에서 웰빙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티옥시던트에 효과적인 호주 레몬머틀 프리미엄 티백 50포 & 머그컵 세트가 준비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3월 29일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스트로베리 애비뉴’ 패키지를 판매한다. 수피리어 룸 1박과 함께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애비뉴’ 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스트로베리 애비뉴’는 세계 각국의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디저트를 딸기로 재해석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신선한 생딸기는 물론 이를 이용한 딸기 피자, 딸기 티라미수, 딸기 크림 브륄레 등 디저트 메뉴 외에, 새우 멘보샤, 파스타, 떡볶이, 짬뽕, 쌀국수, 김치볶음밥 등 식사 대용 메뉴들까지 약 40여 가지의 메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롯데호텔월드는 ‘베리 스윗 스프링’을 선보인다. 총 3개 타입의 베리 스윗 스프링 패키지 상품 중 ‘베리’형은 디럭스룸 1박과 딸기주스 2잔,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유명한 러시의 스트로베리즈 앤드 크림 입욕제로 구성됐다. ‘스윗’형은 베리형과 동일한 구성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가 추가되며, ‘스프링’형 패키지는 역시 베리형과 동일한 구성에서 2인 조식이 더해진다. 세 타입 모두 3월 13일까지 예약할 경우 10% 할인의 얼리버드 혜택이 적용된다. 패키지 예약 고객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2층에 위치한 엘-키즈존에서 어린이 관련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3월 31일까지 ‘스위트 객실 3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드와인 1병, 피트니스 스튜디오, 인피니티 풀 및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파크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있어 여유로운 공간을 선사한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통 유리창은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아침에는 풍성한 자연채광을 선사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최근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취미 활동을 통해 안전하게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하비인더박스는 디퓨저 만들기, 나무 공예 등 DIY 키트를 배송해 다양한 취미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또한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과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 젤,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과 함께 웰컴 드링크 바우처 2매와 스프링 기프트 박스 1개가 제공된다. 스프링 기프트 박스는 추운 겨울 동안 지친 피부를 리셋해줄 피부 솔루션 더뷰티풀 팩터의 버블마스크, 4종 트라이얼 키트와 오스트리아산 친환경 섬유 비오셀커버의 더 뷰티드 프리미엄 여성용품으로 구성된다.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에는 가족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혜택이,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객실 선택 시에는 조식 뷔페와 프리미어 라운지 해피아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스프링 패키지 혜택으로 피트니스 센터 이용 시 체성분분석을 통한 피트니스 컨설팅이 제공되어 건강한 휴식을 더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 중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탁 트인 통유리 창을 통해 도심의 전망과 야경 그리고 운치 있는 해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봄내음 물씬 풍기는 달콤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다음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질 조식 뷔페도 포함되어 있어 호텔 내에서 다양한 식음 업장에서의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4월 28일까지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섬세한 테라피가 돋보이는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입장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제작한 여행용 러기지택을 증정한다. 단, 본 패키지의 혜택 중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할 경우 2인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토요일 또는 공휴일에 투숙 시 1인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동반 1인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오는 3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고 그린 위드 에어글’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어글의 AG600 공기청정기가 설치된 스위트 객실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방울토마토 키우기 세트가 1개 제공된다.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스쿼시 코트를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안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패키지 운영 기간 동안 피트니스 내에도 동일 모델의 공기청정기가 비치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원 베드 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와인 2개로 구성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제공된다. 스페인 기본 상그리아 레시피를 바탕으로 건강한 방식으로 양조해 레몬 및 오렌지의 신선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 좋게 다가오는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와인 2개가 제공되어 객실에서 편안하게 달콤한 상그리아를 마시며 쉬거나 상그리아 캔 와인을 챙겨 피크닉을 떠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레스케이프 호텔은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를 출시한다. 르 살롱 플로럴 티세트와 로즈향 코스메틱을 제공한다. 호텔 내 7층에 위치한 르 살롱에서 즐길 수 있는 플로럴 티세트는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꽃과 과일 베이스의 블랜딩 티와 마들렌으로 구성된다. 르 살롱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가란시아의 앙샹테로즈당탕 클렌징 워터는 미세먼지를 제거해주고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봄을 연상시키는 로즈향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및 스위트 타입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격조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인 패커 봄 식물 화분 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호텔 옆 신세계 백화점 본점 제인 패커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화분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일상 속 힐링 포인트가 되어 줄 화분과 함께 봄캉스의 추억을 되새겨보길 권한다. 더불어 패키지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라워 컬러링 이벤트도 준비했다. 컬러링을 통해 마음의 평온함과 봄을 일깨우는 다채로움 색감을 느껴볼 수 있다. 패키지 투숙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컬러링 스케치와 특별 제작된 레스케이프 종이 액자를 제공하며 색연필은 대여 가능하다. 컬러링 완성 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정 해시태그(#레스케이프호텔 #호텔패키지)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는 고객 대상으로 르 살롱 커피 이용권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키즈 아일랜드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호텔 인근에 위치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한국을 대표하는 하나의 아이코닉 한 모멘트를 선사하는 익스피리언스이다. 디럭스 객실 1박,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어린이 2인 제공 및 요청 시 어린이 배스로브와 슬리퍼 무료 대여 혜택이 제공되며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호텔 인근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내 신개념 어린이 놀이터 디키디키 초대권이 제공되어 감각적인 놀이를 통해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불어 계절 따라 변화하는 꽃과 나무 등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 내 가벼운 산책을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며, 호텔 인근에 위치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동대문 성곽공원에서 수려한 경관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서울을 대표하는 청계천을 거닐며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스프링 블러썸’을 선보인다. 객실 1박, 더 델리 생딸기 우유 2잔, 베네피트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 1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켄싱턴호텔 설악=켄싱턴호텔 설악은 오는 4월 30일까지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더 퀸 조식 뷔페 2인, 애비로드 벚꽃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제공되는 객실은 클래식 객실부터 이용 가능하며, 벚꽃 칵테일은 호텔 9층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즐길 수 있다. 벚꽃 칵테일은 달콤한 복숭아 향과 보드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벚꽃하늘 칵테일과 상큼한 자몽과 체리의 향이 어우러진 미드나잇 블라썸 칵테일 중에 선택하여 맛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의 비스트로&바 애비로드는 봄을 맞은 설악산을 가장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야외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롯데리조트=롯데리조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스프링 프리부킹’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기본적인 얼리버드 요금 혜택 외에도 추가 조식이용권이나 모엣샹동 샴페인 등 다양한 추가 특전들이 마련된다. 예약은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