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시청자들 울렸던 '결승전 베스트' 음원 13일 발매

입력 2020-03-13 08:22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결승전 베스트` 음원이 발매된다.

3개월간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지난 12일 방송된 결승전에서 참가자들이 부른 경연곡들을 `결승전 베스트` 음원으로 발매한다. `결승전 베스트` 음원은 13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결승전 베스트` 음원에는 임영웅의 `배신자`가 수록된다. `배신자`는 어릴 때 돌아가신 아버지가 어머니를 향해 장난끼를 담아 불러주신 노래로 첫 소절부터 눈물이 나 어디에서도 부를 엄두를 못냈다는 사연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시청자들의 엄청난 사랑과 함께 결승까지 진출한 지금이 태어나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는 이찬원의 `18세 순이`가 수록된다.

또한 힘들었던 매 순간마다 노래가 있어 위로받았음을 고백한 영탁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은`, 돌아가신 할아버지께서 생전 가장 좋아하신 애창곡을 불러 시청자들을 울린 정동원의 `누가 울어`, 방황하던 청소년 시절 사랑과 배려로 노래를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고등학교 선생님에게 바치는 김호중의 `고맙소`가 수록된다.

트롯 신동으로 키운 곡인 해군 병장 김희재의 `잃어버린 정`, 트로트 가수로 전향 후 처음으로 배웠던 노래이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해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생각하며 선곡한 장민호의 `남자라는 이유로`가 수록된다.

이어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의 `보약 같은 친구`까지 수록된다.

특히 이번 `결승전 베스트` 음원에는 결승전에서 최초 공개한 신곡들도 수록된다. 임영웅의 `두 주먹`, 이찬원의 `딱! 풀`, 영탁의 `찐이야`, 정동원의 `여백`, 김호중의 `바람남`, 김희재의 `나는 남자다`, 장민호의 `역쩐인생:가난한 남자`까지 신곡 7곡을 포함해 총 15곡이 수록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음원은 지난 11일 기준 음원사이트 멜론 성인가요 차트 100곡 중 무려 65곡이나 차지하는 일명 `차트 줄세우기`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이 지난 `레전드 미션`에서 부른 `보라빛 엽서`는 발매 이후 성인가요 차트뿐만 아니라 종합 장르 실시간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13일 낮 12시에 `결승전 베스트` 음원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