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다이패치, 스티븐킹의 소설 <잠자는 미녀들>과 콜라보 진행해

입력 2020-03-13 15:21  



일상에 활력을 부여하는 브랜드 네버다이에서 판매중인 졸음방지 패치 제품인 ND패치(네버다이패치)와 얼마전에 출간된 스티븐 킹의 소설 <잠자는 미녀들>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잠자는 미녀들>은 여성들이 잠이 들면 하얀 물질로 뒤덮여 고치처럼 변하고 가사상태에 빠지는 이른바 ‘오로라병’ 이 전세계에 퍼지는 상황 속에서 여성들이 잠에 들지 않기 위해 각성성분이 있는 제품을 찾으러 가는 등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줄거리로 한다.

이번 소설 출간 기념으로 도서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졸음방지패치인 ‘네버다이패치’ 를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네버다이패치는 허브성분을 함유한 졸음방지패치로 체내에 성분을 일정한 속도로 스며들게 해 3-4시간에 거쳐 졸음 방지 효과가 지속되는 제품이다.

졸음운전, 야근, 밤샘 등을 할 때 이마 혹은 목 뒤에 붙이면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혈행개선 및 혈관확장 기능을 가지는 피부 도포용 조성물 특허를 바탕으로 허브 성분이 피부에 흡수된다.

브랜드 네버다이는 아샤그룹에서 론칭한 에너지, 활력 브랜드로 대표적인 제품으로 네버다이247(ND247)이라는 제품이 있다. ND247이란 24시간 7일 내내 죽지않는다라는 재치 있는 뜻이 담겨있는 제품이다.

작년 10월부터 연예인 하하(하동훈)가 브랜드 광고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활동 중이다. 현재 네버다이247은 전국 GS25, 미니스톱, 이마트24와 같은 편의점을 비롯해 온누리약국, 메가마트, 랄라블라, 고속도로휴게소, 대명리조트 등지에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한편 네버다이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ND247 외에도 ND365라는 피로회복제가 있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 두 제품을 혼합해 마시면 더욱 효과가 좋다고 밝히고 있다.

현재 두 제품을 결합해 만든 세트 상품인 ‘네버다이 원나잇 패키지’ 의 경우 23%할인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또한 네버다이247 3박스 구입시 네버다이365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 2개월간 진행되었던 ‘쇼미더 영수증’ 이벤트가 종료되어, 3월 13일에 에어팟프로 당첨자 2명,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당첨자가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버다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