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X고성희X전광렬 ‘바람과 구름과 비', 2차 티저 영상 공개 ’시선 강탈하는 압도적 영상‘

입력 2020-03-17 08:14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가 시선을 압도하는 파워풀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운명을 읽는 킹메이커들의 왕위쟁탈전을 그린 드라마. 21세기 과학문명의 시대에도 신비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명리학과 사이코메트리를 소재로 오늘의 현실을 되돌아보는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몽’ ‘사임당 빛의 일기’ ‘백년의 신부’ ‘태왕사신기’ 등을 작업한 윤상호 감독과 ‘야경꾼 일지’의 방지영 작가를 비롯해 배우 박시후-고성희-전광렬-성혁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넓은 평원위로 솟아오르는 검은 용’이라는 카피로 왕의 운명을 가진 자를 찾는 박시후(천중 역)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와 대립하는 듯 날카로운 눈빛을 보내는 김승수(김병운 역)와 칼을 겨눈 성혁(채인규 역)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몰입케 한다.

하지만 이내 누군가에게 붙잡힌 박시후와 그를 향해 애처롭게 눈물을 흘리는 고성희(이봉련 역), 그리고 어딘가 불길에 휩싸인 위험천만한 광경이 그려져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박시후와 고성희의 모습 위로 “널 죽여서 자신의 운명을 완성할 것이다.”라는 의문의 예언이 둘 사이에 어떤 갈등이 숨겨져 있는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김좌근이 원상이 되면 이 나라는 진정 김문의 나라가 될 테니까요”라고 말하는 김보연(조대비 역)과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전광렬(이하응 역), 그리고 “여기는 이씨의 조선입니다”라고 말하는 이루(이하전 역)까지 장동 김씨 일가와 대립하고 있는 그들의 갈등을 엿보게 한다.

마지막으로 “제가 이 새치 혀로 왕을 만들 것입니다. 끝내 새로운 운명 만들 것입니다”라는 박시후의 대사로 드라마 속 그가 펼칠 운명이 어떻게 그려질지 ‘바람과 구름과 비’ 첫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단숨에 시선을 압도하는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정말 기대된다”, “영상 퀄리티 대박!”, “박시후 연기 기대된다” 등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다.

2차 티저 영상 공개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는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오는 5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