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영원의 군주’ 김경남, 뇌리에 박힐 역대급 캐릭터 탄생 예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3-19 09:44  

‘더 킹-영원의 군주’ 김경남, 뇌리에 박힐 역대급 캐릭터 탄생 예고




‘더킹-영원의 군주’ 김경남이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강신재로 변신, 상남자 매력을 대방출한 첫 포스를 공개했다.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대한민국 최고의 필력, 설명이 필요 없는 ‘히트작 메이커’ 김은숙 작가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 2020년 상반기를 뒤흔들 최강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무엇보다 김경남은 ‘더 킹-영원의 군주’를 통해 김은숙 작가 작품의 주연으로 첫 발탁 되면서 뇌리에 박힐 역대급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전작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각성한 일진 출신 흥신소 사장 천덕구 역으로 국민 개과천선 남으로 등극,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김경남이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강신재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것. 강신재는 순경 출신으로는 드물게 초고속 승진 중인 ‘대한민국 강력 3반 에이스 형사’로, 집보다 경찰서가 편하고, 강력 3팀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인물이다.

이와 관련 김경남이 무뚝뚝한 강력반 형사 강신재로 처음 등장한 현장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강신재(김경남)가 형사가 천직인 듯 범죄자를 단숨에 체포하는 누아르 본체의 자태를 보여주는 장면. 범죄자 수색을 위해 날카롭게 빛나는 눈빛부터, 눈 하나 까딱하지 않고 몸싸움 끝에 범죄자를 제압하는 면모까지, ‘강렬한 상남자’의 면모를 오롯이 드러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뿜어냈다.

김경남은 “멋진 대본과 제작진, 배우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참여하게 된 벅찬 소감을 밝혔다. 또한 “부담감과 책임감도 있지만, 한편으로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기대 많이 해주시고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며 ‘더 킹-영원의 군주’에 임하는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김경남이 연기한 강신재는 ‘더 킹-영원의 군주’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히든카드 같은 존재”라는 말과 함께 “역시 김은숙 작가의 눈은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맹활약을 펼치게 될 김경남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 SBS ‘더 킹-영원의 군주’는 ‘하이에나’ 후속으로 오는 4월 중 금,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