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 맥을 짚는 강의"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입력 2020-04-07 23:00  


주택관리사 1,2차 전체 과목을 통틀어 과락률이 가장 높은 과목은 `회계원리`라고 알려져있다. 그만큼 회계원리 과목은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해서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하는 핵심 과목인 셈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주택관리사 회계원리를 강의하는 윤재옥 교수를 만나 고득점 학습방법에 대해 물었다. `합격의 맥을 짚는 강의`로 정평 나있는 윤재옥 교수는 30년 회계강의 경력와 치밀한 기출 분석으로 수많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1타 강사로 손꼽힌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윤재옥 교수는 주요 주택관리사 학원 회계원리 강사, 금융연수원 주택관리사(보) 회계학 교수 등을 거쳐, 현대회계전문학원장 회계학 강의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전임교수를 맡고 있다. 또한 YES24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기초서, 기본서, 문제집 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한 관록있는 교수다.

윤재옥 교수는 "회계원리 고득점 학습방법은 암기가 아닌 철저한 이해로 기초 뼈대를 세우고, 이론과 문제풀이를 연결해 이론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킨 뒤, 응용 문제를 통해 핵심을 짚는 능력을 함양하는 학습 훈련이 중요하다"고 학습 팁을 밝혔다.

또한 윤 교수는 "계산 문제는 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손으로 풀어봐야 내것이 됩니다"라며 "예습도 중요하지만 배운 것을 다시보고 이해해는 철저한 복습이 더 소중하다"라고 말했다.

특히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는 기본서에만 의지하는 단순한 수업을 지양하며, 치밀하고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핵심을 짚어주는 강의로 유명하다.

윤 교수의 강의를 들은 한 수험생은 "회계원리란? 윤재옥 교수님께 배우는 과목이다"며 "윤 교수님께서 가르쳐 주시는 공식들을 대입하면 안 풀리는 문제거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라고 답했다. 또 다른 수험생은 "최고라는 단어는 그냥 붙여지는 것이 아님을 다시 확인했다"며 "뛰어난 강의스킬 및 학습 포인트 등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까지 배려하는 최고의 강좌"라고 극찬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의 강의는 온라인 강의를 비롯해 에듀윌 직영학원인 서울 대방학원,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 1:1 학습질문 게시판을 통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