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방 창업 프랜차이즈 '해법영어교실' 주목

입력 2020-04-08 10:05  


한국 보건사회연구원에 따르면 여성들의 퇴직 시기는 임신과 출산의 영향이 가장 크다고 한다. 그리고 출산 후 50% 정도의 여성이 경력 단절을 경험한다고 한다. 이러한 영향으로 경력 단절 여성들은 육아와 가사를 동시에 해결하면서 수익을 창출하는 공부방 창업에 관심이 높다.

공부방 창업은 별도의 점포를 두지 않고 주거 공간을 활용하여 운영할 수 있다. 또한 다른 교육 사업과 비교해 창업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다만, 공부방 창업은 초기 투자 비용이 적고 진입 장벽이 낮은 만큼, 경쟁이 치열하여 꼼꼼한 준비 없이 시작한다면 좋지 못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철저한 사전 조사와 함께 최근 교육 과정에 맞는 커리큘럼 준비, 타 공부방과 차별화 전략 등 철저한 준비가 요구된다.

이에, 천재교육 계열사 해법에듀의 브랜드 해법영어교실은 영어 공부방을 시작하는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첫발을 내딛게 도움을 주고 있다.

우선, 해법영어교실은 본사·지사·가맹점이 모두 상생 경영을 추구하여 가맹비를 최소한으로 책정했다. 또한, 교육비 100%가 창업자 수익으로 동종 업계 최고 수준의 수익률을 보장한다. 더불어, 콘텐츠 이용료 외 납부 해야 할 비용이 없으며 수수료 또한 없어 창업자의 부담을 낮췄다.

또한, 신뢰도 높은 전문 교육기업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마트 기기 활용 교육이 강화되는 공교육 흐름에 맞춰 디지털 교육 시스템 `HB스마터`를 개발하여 학생들이 영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400여 권의 동종 프랜차이즈 업계 최대의 교재 구성으로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단계별 1:1 맞춤이 가능하다.

아울러, 9천 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해법에듀는 오랜 교육 프랜차이즈의 노하우로 영어 공부방 창업과 동시에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에 경력 단절 여성 창업 및 주부 창업에 적합한 프랜차이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법영어교실 나상균 부문장은 "교육 사업이 처음이라고 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해법영어교실은 본사·지사·가맹 모두 윈-윈 할 수 있도록 본사와 지사에서 적극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해법영어교실의 문을 두드려주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의 계열사 해법에듀의 해법영어교실은 오는 6월 말까지 회원 수에 따라 가맹비 면제와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전환 가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 및 가맹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