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규제지역 관심 증가,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 5월중 분양

입력 2020-04-22 11:28  


화성개발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 1766-2번지(영종국제도시 A58BL)소재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를 5월에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하1층, 지상21층에 아파트 8개동 499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서 전용면적 64㎡, 73㎡, 75㎡, 84㎡A, 84㎡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종국제도시는 지속적인 인구유입과 함께 가격도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특히, 비규제지역에 해당되어 실수요자는 물론이고 투자수요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다. 국제도시에 맞는 교통, 교육, 생활환경에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모두 갖춘 체계적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다.

이번에 분양예정인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는 전세대 모두 전용면적 84㎡이하의 실속형 타입이다. 주택형별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맞춤형으로 설계된 혁신평명이다. 전세대 남동,남서향 단지배치, 주차장 지하화로 지상에는 차가 없고 다양한 테마공원들이 있는 자연친화적 공원아파트이다.

단지 중앙에는 유럽형 중앙정원을 모티브로한 파티오(PATIO)와 공간개방형 잔디광장인 에버그린파크가 있으며 아름답고 웅장한 폭포의 절경을 축경식(자연의 풍경을 그대로 축소하여 만든 조경방식)으로 표현한 석가산, 다채로운 식물과 생태계류가 함께 어울어진 물빛정원, 사계절의 풍경을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는 리플래쉬정원, 대왕참나무 가로수길 등 자연을 담은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하였다.

특히, 단지 인근 에너지파크와 도보로 연계된 단지내 산책로를 조성하고 어린이놀이터(드림랜드, EQ동산, 키즈랜드, 꿈나무동산)를 단지내 설치하여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도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이밖에도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야외운동시설인 힐링정원, 건강마당이 있어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단위세대 평명은 수요자의 편리함과 공간의 활용도를 극대화한 혁신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입별 특성에 맞는 동배치와 창의적 공간 배치로 생활의 편리함을 강화하였다.

전용면적 64㎡는 판상형, 4베이 설계로 3면개방형 평면이다. 주부의 가사동선에 맞춘 수납공간인 복도 팬트리가 적용되고 현관 양면에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전용면적 73㎡는 탑상형, 2면개방형 설계로 조망을 극대화하였으며 현관 양면수납과 복도 팬트리가 적용된다. 전용면적 75㎡는 판상형, 4베이로 복도에 대형팬트리가 설치되며 전용면적 84㎡A,B(1층 17세대)는 판상형, 4베이 설계에 지하 다목적실, 테라스가 설치되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하였다. 최상층에는 조망과 함께 단지의 품격과 자부심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가 있다. 견본주택은 운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5월중에 분양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