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24일 싸이코 보이즈 클럽과 콜라보곡 ‘Over You’ 발표

입력 2020-04-24 10:28  




DJ 소다가 콜라보곡 ‘Over You(오버 유)’를 발매한다.

DJ 소다는 24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전 세계 시각으로 자정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싸이코 보이즈 클럽과 협업한 신곡 ‘Over You’를 발표한다.

‘Over You’는 드라마틱한 현악기 사운드와 활기 넘치는 신스, 그리고 에너제틱한 드랍이 컨템포러리한 90년대 레이브 신스 사운드를 완벽하게 모두 아우른 댄스곡이다. 짜릿한 올드 스쿨 사운드를 선사하는 해당 곡은 DJ 소다와 싸이코 보이즈 클럽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협업을 함께하는 싸이코 보이즈 클럽은 미국 출신의 멤버 주옌 세불바(Juyen Sebulba)와 유럽 출신의 멤버 스톨튼호프(Stoltenhoff)로 이루어진 댄스·일렉트로닉 듀오로, ‘Spicy Curry(스파이시 커리)’ 등의 곡을 발표하며 올드 스쿨, 테크노 사운드와 레이브 음악의 열정과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DJ 소다는 지난해 인기 유튜버이자 가수인 웬지(Wengie)와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의 콜라보 앨범 ‘EMPIRE Remixes(엠파이어 리믹시스)’의 ‘EMPIRE - DJ SODA Remix’를 비롯해 EDM 그룹 메이저 레이저의 월샤이 파이어, DJ 큐브릭, DJ 카쿠, DJ 로스트 카멜레온, DJ 돌프 등 일렉트로닉 분야의 인기 뮤지션과의 협업에 이어 싸이코 보이즈 클럽과도 함께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나가고 있다. 특히 약 5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협업곡인 만큼 어떤 색깔과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놀라게 할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모인다.

앞서 DJ 소다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미국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를 비롯해 ‘울트라 EDM 임팔’, ‘송크란 S2O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 독일, 스위스, 스페인 이비자, 프랑스 파리 등지에서 펼쳐진 ‘월드 클럽 돔’까지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수많은 무대에 올랐다. 최근에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와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대상시상식’에서 순수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DJ 소다와 싸이코 보이즈 클럽의 신곡 ‘Over You’는 24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자정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