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해커스 장학생 모집' 해커스어학원 수강생, 사이트 이용자 모두 지원 가능

입력 2020-04-28 17:28  



해커스 교육그룹이 제19회 해커스 장학생 `Hackers Bridge Scholarship`을 선발해 유학장학금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는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나눔의 철학을 가진 공동체를 활성화하고자 기금을 조성했다.

해커스는 토익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공무원, 해커스인강 등을 운영하며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제19회 해커스 장학생은 2020년도 해외 대학(원) 어드미션을 받은 학부/석사/박사 합격생 중 해커스어학원 강의 수강생과 해커스 패밀리 사이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장학생에게는 1인당 10,000달러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최종 장학생 4명을 선발해 총 40,000달러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장학생들은 해당 장학금을 통해 미국 유학, 해외 유학 등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장학생은 5월 31일(일)까지 모집하여 6월 12일(금)에 최종 선발을 진행한다. 고우해커스 사이트 내의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메일로 제출하면 1차 합격자들에 한하여 개별 안내된다. 이후 1차 합격자가 추가 서류를 우편으로 제출하면, 이를 바탕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해커스 장학생은 Hackers Alumni 전형과 Hackers Family 전형 총 2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전형별로 2명씩 총 4명을 선발해 1인당 미화 10,000달러를 지급한다. 해커스어학원 수강 이력이 있다면 Hackers Alumni에 지원할 수 있고,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해커스영어, 고우해커스 등 해커스 사이트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사람은 Hackers Family 전형에 지원할 수 있다. Hackers Alumni와 Hackers Family 전형 중복지원도 가능하다.

실제로 제18회 해커스 장학생으로 선정된 Hackers Alumni 장학생 박준호 씨는 "해커스는 이미 대한민국 청년들이 성장하는 과정의 한몫을 담당한다고 봅니다."라며 "해커스의 강의 질과 양은 타 기관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커스에서 많은 강의를 들으면서 여러 선생님을 봤는데 하나같이 학생들의 점수를 높여줄 수 있다는 능력에서 비롯된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선생님을 믿고 의지하고 따라가면서 제가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Hackers Family 장학생으로 선정된 박채리 씨는 "유학 준비생에게 고우해커스는 유학 준비의 가이드입니다."라며, "고우해커스에서는 돈으로도 살 수 없는 유학시험, 학교, 전공에 대한 정보가 무료로 공유됩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고우해커스 어드미션 게시판에 대해 "1만 7천여 명의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공유하고 있었던 덕분에 학교별/전공별 합격사례와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도 전했다.

해커스 관계자는 "2019년에 이어 이번 2020 해커스 장학생의 지원자의 다수가 해커스 교육그룹의 나눔의 철학 실천에 많은 감사를 표하고 있다."며 "이는 해커스 교육철학을 보여주는 좋은 예시가 되고 있다. 이처럼 해커스 교육철학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면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전했다.

제19회 해커스 장학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우해커스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이전 장학생들의 스토리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고우해커스는 222만 개의 유학 관련 콘텐츠가 업로드되어 있어 유학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유학 준비생과 유학생은 고우해커스 내의 콘텐츠를 통해 토플(TOEFL)/아이엘츠(IELTS)/GRE 시험, 교재, 학원, 인강 관련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학준비/유학생활 관련 정보 공유, 교환학생/어학연수/해외취업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고우해커스에서는 매일 자신의 메일로 토플, 아이엘츠 빈출보카를 받아볼 수 있는 학습 메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토플 독학을 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토플 스피킹/라이팅 무료 첨삭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엘츠 리딩/리스닝 풀기로 이틀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문제를 풀어보는 것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고우해커스 보카시험지 생성기를 통해 토플/아이엘츠/GRE 등 다양한 어학시험의 단어 시험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우리말 뜻 쓰기, 동의어 고르기, 영단어 쓰기 등 다양한 문제 유형으로 어휘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고우해커스 내 유학 관련 콘텐츠 게시물 222만 개는 2019년 7월 9일 기준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