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이준혁, ‘장르神’의 완벽한 피날레

입력 2020-04-29 08:27  




’365’ 이준혁이 장르신(神)다운 피날레를 장식했다.

지난 28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365 : 시간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에서는 이준혁이 장르물에 걸맞은 완벽한 엔딩을 장식하며 마지막 순간까지 시청자의 추리를 쥐고 흔드는 ‘장르神’ 자리에 섰다.

강력계 형사이자 1년 전 과거로 돌아간 리세터 지형주로 분한 이준혁은 탄탄한 서사와 고속 전개의 중심에 서며 호평을 이끌었다. 무엇보다 이준혁은 극 중반 연쇄살인범 오명을 쓴 지형주를 진실된 형사와 섬뜩한 범인의 두 얼굴로 그려내며 시청자 추리에 불을 붙였고, 범인의 정체가 밝혀진 후에는 어떠한 장애물에도 굴하지 않는 형사의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장르적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여기에 박선호(이성욱 분)을 향한 배신감과 가현(남지현 분)을 잃은 슬픔 등 눈가가 젖어 드는 애절한 감정 연기를 더해 시청자를 극 안으로 이끌어 공감을 일으키는 완벽한 주인공의 경지에 올랐다.

이준혁을 둘러싼 열린 결말에 시청자의 뜨거운 기대가 오가는 가운데, 이준혁의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마지막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마지막 촬영 비하인드 컷 속 이준혁은 찐형사로 빙의된 듯 사뭇 진지한 표정을 짓다가도, 극 말미 재회한 가현과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지형주의 `멜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비하인드 스틸과 함께 이준혁은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365’를 시청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시청자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신 만큼 저도 매 촬영 대본을 기다리고 또 기대하며 재미있게 촬영했다. 시청자분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작품이기에 ‘365’는 저에게 오랫동안 행복하고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이 될 것 같다. 다음에도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며 시청자를 향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로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름 돋는 열연으로 ‘이준혁표 웰메이드 장르물’을 완성한 이준혁은 tvN ‘비밀의 숲 시즌2’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시즌1부터 미워할 수 없는 검사 서동재로 분해 많은 사랑을 받은 이준혁이 어떤 이야기를 안고 돌아올지 시청자의 기대를 모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