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당혹 신하균X넋 나간 정소민, 나란히 경찰서 동시 소환

입력 2020-05-06 10:11  




‘영혼수선공’ 신하균과 정소민이 뜻밖의 장소인 경찰서에 나란히 소환된 모습이 포착됐다. 신하균은 얼굴에 물음표가 가득 뜬 모습 그 자체이고, 정소민은 세상 화려한 드레스 차림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6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이시준(신하균 분)과 한우주(정소민 분)가 나란히 경찰 조사를 받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첫방 사수 욕구를 자극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6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 ‘영혼수선공’ 첫회에는 낮에는 병원 밤에는 길거리를 누비는 수상한 괴짜 정신과 의사 시준과 10년 무명 끝에 신인상 후보로 시상식에 초대된 뮤지컬 샛별 우주의 이야기가 전격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영상과 스틸을 통해 좌충우돌 뜻밖의 사건의 휘말리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예고돼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시준과 우주가 경찰서에 나란히 앉아 조사를 받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어떤 심각한 상황 속에서도 절대 유머를 놓치지 않고 주변에 긍정의 기운을 전파하는 시준의 얼굴에 물음표가 잔뜩 뜬 모습이다. 아니나 다를까 당혹스러움으로 가득 찬 그의 곁에는 드레스 풀 착장 상태인 우주가 넋이 나간 상황. 예쁨과 멘탈을 우주에 보내버린 비주얼을 동시에 뽐내고 있는 우주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관심이 증폭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나란히 경찰서에 소환된 배경이 호기심을 유발한다. 정신과 의사인 시준과 뮤지컬 샛별 우주가 왜 멘탈 붕괴 비주얼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을지 궁금하다.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 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6일 밤 10시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