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리무진(Golden Limousine)', 고객의 목적에 가장 적합한 리무진 및 차량 대여 서비스 제공

입력 2020-05-06 16:05  


코로나19로 인해 몇 개월간 정지됐던 사회 각 분야 활동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의 종료로 서서히 재개를 앞두고 있다. 특히 계절의 여왕 5월을 맞아 미뤄두었던 결혼식이나 국내 주요 컨퍼런스들이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일생에 한번 뿐인 성스럽고 격조 있는 예식을 위해 실속 있고 편안한 웨딩카를 고민하고 있다면 특별하고 차별화된 리무진 웨딩카를 제공하는 `골든 리무진(Golden Limousine)`의 리무진 대여서비스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웨딩카는 물론 골프 및 스키장투어를 비롯해 국제포럼, 박람회, 국내 및 외국인 VIP 고객 의전 맞춤형 리무진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골든 리무진`은 고품격 차량대여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리무진 대여서비스 전문회사이다.

`골든 리무진`은 국내 및 외국인 VIP 고객 의전 시 숙련된 전문기사들로 구성된 `기사 포함 차량대여서비스`를 필요한 시간에 맞춰 일정에 차질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제회의, 컨벤션, 전시회 업무 지원 필요시 국제컨퍼런스 및 박람회 또는 개인 일정을 위한 VIP 고객들에게 맞춤형 리무진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골든 리무진`은 단거리와 단시간 이용 시 불편한 대중교통과 값비싼 단기렌터카 또는 불필요한 차량관리자와 직원의 이동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CF촬영, 방송 및 영화촬영, 각종 시상식과 레드카펫에 어울리는 차량으로 고객의 목적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욱이 국내 모든 공항으로 입,출국하는 고객들의 항공 환승 및 국내 목표지점으로 구간 수송을 일정에 맞춰 완벽하게 지원한다. 이를 위해 `골든 리무진`은 VIP고객에게 걸맞은 최고급 스타크래프트 밴과 벤츠 스프린터 밴을 제공하고 있다.

`골든 리무진`의 최우군 대표는 "특히 VIP밴 중 최대 공간을 갖춘 벤츠 스프린터 밴은 최고급 디자인과 옵션으로 마감하여 안정성과 편의성에 뛰어난 승차감까지 갖춘 VIP전용 차량으로서 고객에게 쾌적함과 안락함으로 큰 만족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 대표는 "고객이 최상의 스케줄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대여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보다 자세한 `골든 리무진`의 VIP 의전수행 및 각종 행사를 위한 대여 차량과 비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상담 및 전화 예약도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