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모, 파우더리향 모티브로 한 신제품 `아프리모 클래식` 런칭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07 10:00  

아프리모, 파우더리향 모티브로 한 신제품 `아프리모 클래식` 런칭


성년의 날을 앞두고 성년의 날 선물로 남자 향수와 여자 향수 등 다양한 `향수`의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젊은 층을 타겟으로 트렌디한 향수 문화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AFRIMO)`가 향수 신제품 `클래식`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프리모 브랜드 첫 런칭 당시 출시됐었던 `클래식` 제품은 단종 후, 고객들의 문의 및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아프리모에서는 그 당시 `클래식`의 가장 큰 특징이었던 `파우더리향`을 모티브로 신제품 `클래식`을 런칭했으며, 5월 6일부터 아프리모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프리모 측은 `유행을 타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당신과 조화를 이루는 향수`라는 컨셉으로 신규 런칭한 `클래식` 제품에 과거와 오늘, 그리고 언젠간 흘러가는 당신의 시간과 변치 않는 클래식의 감성을 담았다고 전했다.

어느 특정한 시대에 치우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클래식`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향수로, 유럽의 클래식한 건축물이 현시대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것처럼 과거에서 현재까지 가장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의 향기를 재현해냈다.

프랑스의 예술품을 그려내는 듯한 아르누보 감성의 우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클래식`은 고급스러운 고전미가 느껴지는 베이지 컬러와 세련된 현대미를 담은 골드의 조화로 고풍스러움과 모던함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다양한 향료 중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이성에게 가장 호감도 높은 향료를 선정하여 개발한 페로몬 향수 `클래식`은 남자 향수인 `클래식 옴므`와 여자 향수인 `클래식 팜므` 2종으로 출시됐다.

`클래식 옴므(남성용)`는 순수하고 따뜻한 남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으로 ▲탑노트-베로가못, 복숭아 ▲미들노트-장미, 릴리, 제라늄 ▲베이스노트-머스크, 베티베르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 팜므(여성용)`은 온화하고 차분한 여성을 떠오르게 하는 향으로 ▲탑노트-베로가못, 레몬 ▲미들로트-장미, 목련, 쟈스민, 녹차 ▲베이스노트-앰버, 우디, 머스크로 구성돼 있다.

아프리모에서는 신제품 페로몬향수 `아프리모 클래식` 런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클래식`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향수 공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아프리모 브랜드 런칭 당시 출시된 `클래식`을 신규 런칭했다"며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파우더리향`을 모티브로 한 만큼, 언제 어디서나 변함없이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클래식의 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로몬 향수 전문 브랜드 `아프리모`는 향수를 통해 나만의 시그니처와 주인공이 되고픈 욕구, 사랑하는 사람과의 깊은 교감, 일상, 상상속의 고귀한 순간,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순간을 향기로 재현해냈다. 온라인 향수 1위 브랜드로, 최대 7시간 지속하는 오드퍼퓸 등급과 엄선된 향료만을 사용한 다양한 향수 제품으로 누적 판매 70만 개를 이룬 바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