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벳` 사전예약…`0원 구매` 등 이통사 혜택 `봇물`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07 10:05   수정 2020-05-07 10:28

`LG 벨벳` 사전예약…`0원 구매` 등 이통사 혜택 `봇물`

LG전자의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사전예약이 8일부터 이동통신 3사에서 일제히 시작된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15일이다.

LG벨벳은 LG전자가 디자인에 역점을 둔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이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모양의 `물방울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구부려 손에 감기는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는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8GB RAM과 퀄컴의 5G 통합칩 `스냅드래곤 765 5G`가 탑재됐으며 180g의 무게에 4,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했다.

색상은 ▲ 오로라 화이트 ▲ 오로라 그레이 ▲ 오로라 그린 ▲ 일루전 선셋 총 4가지다. 가격은 89만 9,800원(VAT포함)이다. 출고가는 정해졌지만 지원금은 15일 공식 출시일에 공개된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T월드 매장에서 LG 벨벳 스마트폰을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예약판매와 함께 전국 SK텔레콤 T월드 매장 1,300여 곳에서 별도 체험존을 운영한다. 카메라 특화 기능인 `3D AR 스티커`를 사용하면 SK텔레콤의 점프 AR 앱과 연동이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 5월 8일부터 14일까지 <나의 벨벳 타입은?> 전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 LG 벨벳 50만원 할인쿠폰 ▲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 편의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에서 LG 벨벳을 예약 구매한 모든 고객은 ▲ 올케어 휴대용 소독기 ▲ Klug 미니 마사지기 ▲ 알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 QCY T5 블루투스 이어셋 가운데 1종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제조사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LG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 팩, 스마트폰용 짐벌 중 하나를 제공한다.

한편 T다이렉트샵에서 `오늘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개통, 데이터 이전을 무상으로 도와준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보상받길 원하는 고객은 `오늘보상` 서비스 신청 시 반납 당일에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의 구매 부담을 더는 혜택들도 마련했다.

먼저 LG 스마트폰 교체 프로그램을 출시일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월 이용료를 내면 24개월 이후에 사용하던 LG 벨벳을 반납하고 새 LG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신한 T 라이트 MASTER 카드로 LG 벨벳을 구매시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30만원 이상 카드 실적이 있으면 24개월 동안 총 36만원의 청구 할인과 캐시백 11만원을 받을 수 있다. KB T 프리미엄 카드도 자동 이체만 설정하면 매월 40만원 이상 카드를 이용할 경우 24개월 동안 총 36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는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고객이 5G 스마트폰 구매 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다"고 전했다.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모델이 LG 벨벳을 소개하고 있다.

KT는 역시 같은 기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전자 `LG 벨벳`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KT는 고객의 스마트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슈퍼체인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고객이 LG 벨벳을 24개월간 사용하고 새로운 LG 동급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사용하던 LG 벨벳을 반납하면 최초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LG 벨벳이 출시되는 이달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K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KT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LG 벨벳 구매 부담이 더욱 줄어든다. 특히 `KT 슈퍼할부2 신한카드`를 사용하면 월 1만 5,000원씩 24개월간 통신비 3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말까지 LG 페이로 제휴카드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추가 캐시백 11만원을 제공받아 최대 47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슈퍼체인지와 제휴카드를 함께 활용하면 최대 91만원이 할인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 벨킨무선충전스탠드 ▲ 카카오 AI스피커 ▲ 액티몬 2만 보조배터리 ▲ 팬톤 파워뱅크 블루투스 이어폰 ▲ 리큐엠 차량용 초고속 무선충전기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 KT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KT샵에서 LG 벨벳 구매 후 배송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 중고폰 보상 ▲ 빠른 배송&개통 ▲ 데이터 백업 ▲ 필름 부착 ▲ KT 상품 컨설팅 ▲ IT 기기 체험 등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KT는 LG 벨벳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LG 벨벳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도 증정한다. KT 고객 여부와 상관 없이 KT닷컴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전무는 "가성비 높은 매스 프리미엄 모델인 LG 벨벳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많은 고객이 5G의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5G 라인업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홍보모델이 LG 벨벳 스마트폰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도 `LG벨벳`의 사전 예약을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기간에 자사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벨벳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및 색조 제품 50% 할인권을 기본 지급한다.

사전예약자 중 5월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LG전자 스타일러, 프라엘 마스크를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시네빔(빔프로젝터), 와인셀러, 냉장고 등 LG전자 프리미엄 가전과 넷플릭스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생활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고객들이 가정 에서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이 늘고 있어 시네빔 등의 사은품이 유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전예약 개통 고객은 퓨리케어(공기청정기) 미니, 무선 LED 스탠드, 스마트폰 짐벌(거치대)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고를 수 있는 LG전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U+Shop에서는 LG벨벳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유샵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 LG벨벨 0원 구매 ▲ 1년 통신비 0원 ▲ LG 시네마빔 0원 구매 등 `0원으로 삽니다` 혜택과 선택약정할인 25%·LTE 그대로 약정할인 6%·LG U+ family 하나카드 20% 할인 등 총 `51% 요금 할인받고 삽니다` 혜택을 제공한다. 또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신세계 상품권 3만원 등 단독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LG벨벳의 그립감과 디자인이 특히 30대 여성 고객층에게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예약가입 사은품을 젊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혜택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