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 전하는 선물상품 제안

입력 2020-05-07 16:53  


하이리빙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상품을 제안했다.

먼저, 하이리빙 뷰티 브랜드 떼즈블랑의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타임리셋`은 24시간 변화하는 생체시계 서캐디안 리듬에 주목해 체계적인 데이&나이트 케어 솔루션을 적용, 타임리셋만의 독자 성분인 `CELLGEN`과 피부 바탕 개선에 필요한 진귀한 주요 성분들이 에너지를 가득 채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미라클 골드 테라피`는 미세전류를 활용한 스킨케어 솔루션 `Tissue X™` 기술을 더한 듀얼 마스크 시스템으로 99.9% 순금,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저분자 히알루론산, 리포솜 세라마이드를 통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선물로 `뷰티 디바이스` 역시 눈여겨볼만하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는 숍을 찾아 고가의 관리를 받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한번 구매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이는 20대의 시작을 기념하는 이제 막 성년이 된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플라즈마샤워 XP`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플라즈마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관리를 돕는 홈 케어 기기로, 조작이 간편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흡수모드, 탄력모드, 진정모드 등 3가지 모드를 통해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를 진행할 수 있다.

부부의 날을 맞아 부부가 함께 건강하고 오래도록 여행, 산책, 등산 등의 일상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관절 관리도 중요하다. 퇴행성 관절염은 일반적으로는 노화로 인한 질환으로 노년층에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과도한 운동, 외상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늘어나는 추세다.

하이리빙의 `라파402`는 퇴행성관절염을 위한 저출력 레이저 치료와 45도의 온열 기능이 복합된 2원 치료기기로 무수술, 무투약으로 가정에서 슬관절 퇴행성 관절염 치료에 효과적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 FDA `치료용 레이저 조사기`인정 및 특허청 100대 우수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최근에는 선물 받는 상대방의 라이프스타일, 소비 습관,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이런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리빙 몰에는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돼 있다"며 "각종 기념일이 몰려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하이리빙선물로 가족과 지인 등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