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주연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 ‘각종 꼰대들의 전쟁-라떼는 말이야’ 14일 확정

입력 2020-05-11 08:33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이 본 방송 D-6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꼰대인턴`의 스페셜 방송 `꼰대들의 전쟁-라떼는 말이야`는 오는 14일 밤 8시 55분 편성이 확정됐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이하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꼰대인턴`의 주인공 박해진과 김응수의 첫 만남부터 3개월간 촬영해 온 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먼저 만나는 본방 장면 등으로 구성됐다.

파격 편성으로 드라마 첫 시작을 여는 MBC의 기대주 `꼰대인턴`은 드라마 기획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스페셜 방송을 준비해왔고, 나레이션은 `출발 비디오 여행의 성우 이철용`이 맡아 활약한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박해진의 새로운 모습을 먼저 볼 수 있다. 또한, 김응수의 `미춰버릴~` 애드리브 대방출도 놓쳐선 안 될 스페셜 방송만의 비장의 무기이다.

여기에 이미 기대치를 한껏 높인 핵 돌풍 ‘미스터트롯’의 트롯맨이 참여한 OST의 녹음 현장까지 더하며 첫 방송 전 `꼰대인턴`의 스페셜한 모습을 보여준다. 코믹을 적절히 매치해 현실직장인들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줄 `꼰대인턴`의 드라마 OST는 `찐중의 찐` 영탁이 그 첫 번째 주자로 나서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 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편성으로 대체되었던 월화 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드라마 `꼰대인턴`은 오는 5월 20일 밤 8시 55분 첫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로 제공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