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재미 예고한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두 남자의 환상적인 케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15 15:21  

빅재미 예고한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두 남자의 환상적인 케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이 알찬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나며 기대감을 더욱 더 높였다.

지난 14일 방송한 `꼰대인턴` 스페셜 방송 `각종 꼰대들의 전쟁`에서는 주인공 박해진과 김응수의 첫 만남부터 3개월간 촬영해 온 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배우들의 풍성한 인터뷰 등 각종 영상들의 향연으로 드라마 본 방송 전 재미를 배가시켰다.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이하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부장은 인턴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으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본방 엿보기,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제작진의 기획 의도와 배우들의 맹렬한 연기력이 공개됐으며 명품 조연들과 화려한 까메오의 출연을 알리는 등 알차게 구성돼 1시간을 꽉꽉 채우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방영 드라마 화제성 1위. 방영 드라마 중 7위에 오를 만큼 핫한 작품으로 떠오른 `꼰대인턴`은 이로써 스페셜 방송으로 기획 의도를 분명히 하며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박해진과 김응수 두 배우를 캐스팅하기 위해 오랜 기간 공을 들인 제작진의 충분한 노고가 보여진 스페셜이란 평가를 받으며 순항의 닻을 올린 `꼰대인턴`은 `미스터 트롯` 출신 영탁이 OST ‘꼰대라떼’로 첫 번째 주자로 나서며 인사말과 드라마의 시청 독려 인터뷰를 함께 공개하면서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MBC는 5월 부분 개편을 통해 수목 미니시리즈는 기존 밤 8시 55분을 유지하고, 영화 특별편성으로 대체되었던 월화 미니시리즈는 새로운 시간대인 밤 9시 30분에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꼰대인턴`은 오는 5월 20일 수요일 밤 8시 55분 첫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로 제공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