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1위 기업 브레인PhD 5월 'Brain Every day' 연구계획서, 프로포절 이벤트

입력 2020-05-16 09:00  


논문컨설팅 최대 기업으로 석·박사 학위논문을 비롯하여 SCI급 논문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브레인PhD가 2020년 4월에 논문컨설팅 업계 최초로 특허청에 논문컨설팅 관련 `특허증`을 정식 등록을 하게 되었는데, 이를 기념하여 5월에 `Brain Every day`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발명의 명칭은 `조사 설계, 조사수행, 자료 분석 및 자료해석 콘텐츠를 제공하는 논문컨설팅 서비스 제공 시스템`이며, 이러한 특허증은 논문컨설팅 업계에서 최초로 받은 것으로, 구체적인 내용은 조사 설계와 조사 수행, 자료 분석과 자료해석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마련하여 논문컨설팅을 체계화한 것이다. 논문컨설팅 시스템의 체계화는 논문 작성의 과정을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진행 과정과 성과를 예측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이미 호평을 받으며 시행하고 있는 `패스트트랙 논문작성 서비스`와 함께 `Brain Every day` 이벤트는 논문컨설팅 시스템을 체계화하여 특허청에 특허를 등록한 기념으로 석·박사 연구자들과 논문 준비생들에게 작은 선물을 마련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연구자를 위한 5월의 특별한 선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Brain Every day`는 매일 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마음으로 논문에 집중하자는 뜻이다.

이벤트의 구체적 내용은 `패스트트랙 논문작성 서비스(단기간 논문 완성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면서 추가 할인을 시행하는 것이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05월 15일부터 2020년 06월 16일까지로 정하였으며, 대상자는 2020년에 석·박사 학위논문을 작성하여 학위를 받고자 예정하고 있는 연구자이며, 내용은 석·박사 학위논문 연구계획서, 박사학위논문 프로포절, 석·박사 학위논문 본 심사 등이다.

이벤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은 현재 시행하고 있는 100만원의 착한 할인에 `Brain Every day` 추가 할인을 기획한 것이다. 신청방법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

석·박사 연구자들에게 개별 상황에 맞는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석·박사 학위논문 연구계획서를 준비하는 경우, 박사 학위논문의 프로포절을 준비하는 경우, 이번 학기에 석·박사 논문 최종 심사를 준비하는 경우 등 여러 상황에 대비하여 그에 맞는 1:1 상담과 지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데, `패스트트랙 논문작성 서비스`에 이어서 `Brain Every day` 이벤트를 통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고, 학위논문 완성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패스트트랙 논문작성 서비스`가 뿌리를 내리고, 석·박사 학위논문을 준비하는 연구생들에게 적극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동종의 타 기업에서도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체계적인 시스템 개발을 통하여 다양한 서비스 개발 등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논문컨설팅 기업으로서 몇 안 되게 서울시 산하 평생교육원을 운영하는 등 고객 접점을 마련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이미 고객접점을 확대하고 고객만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논문작성과 SCI급 논문기고를 위한 특강"을 해마다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2019년에는 국외에서는 미국 시애틀의 워싱턴 대학에서 한인학생과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논문특강을 진행하였고 국내에서는 경성대 등에서 대학원생, 교수 등을 대상으로 논문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도 6월 중에 고려대학교, 원자력환경공단 등의 특강이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연구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기 시작한 브레인PhD는 100평 규모의 판교 본사를 시작으로 현재 강남, 역삼, 가산디지털, 전주, 대전, 부산, 춘천 등 주요 국내 거점지역을 확보하고 있고, 해외 연구자들을 위한 미국 시애틀, 호주 시드니, 일본 동경 등 해외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논문전략연구소, 한국브랜드대상 수상, 평생교육원 인가를 모두 갖춘 논문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SCI급 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논문, 해외 학술지 논문을 작성해야 하는 연구자들이 보다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제 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 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에서 논문작성방법과 팁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 통계팀도 운영하고 있다. 브레인PhD 논문 통계팀은 SPSS, SAS, R, Python, AMOS, MINITAB, STATA, Jupyter를 이용한 통계분석과 분석결과에 대한 해석을 1대1로 설명해주는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 외에도 논문작성 또는 논문 쓰는 법을 잘 모르는 초급 연구자들을 위해 기본적인 논문자료들을 제시하고, 논문목차 등의 논문예시들을 통해 논문작성법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학술정보 사이트 RISS(리스), KISS(키스논문), DBpia(DB피아), 구글학술검색, 국회도서관 등의 논문사이트를 통해 논문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논문작성에 대한 필수 노하우 등을 기본적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