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테이블로 거실인테리어 완성…아리아퍼니쳐 소파테이블 최대 67% 할인

입력 2020-05-18 12:41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가족들이 자주 모이게 되는 거실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파와 소파테이블 등의 가구가 거실 인테리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요즘은 거실에서 TV를 시청하는 것은 물론 식사를 하거나 책을 읽기도 하며, 손님들과의 담소를 나누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면서, 소파테이블 또한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지닌 제품들이 인기다.

이에 수입 가구 브랜드 `아리아퍼니쳐`는 다양한 활용도를 지닌 거실 속 Studio RTA 소파테이블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Studio RTA는 아리아퍼니쳐 자체 제작 브랜드로 전 제품 E0등급의 LPM 자재만을 사용해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분체도장 프레임과 고품질의 무독성 ABS 엣지 등으로 제품 퀄리티를 높이는 것으로 유명한 Studio RTA의 소파테이블은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로 인기가 높다.

아리아퍼니쳐가 제안하는 소파테이블 인테리어 꿀팁에도 주목할 만 하다.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다양한 확장형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T-210 블랙 확장형 테이블은 서로 다른 컬러의 상판을 믹스매치해 좀 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그 밖에 T-310-C 확장형 테이블과 T-330-C 확장형 테이블 역시 각기 다른 컬러 매치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안전하고 튼튼한 리프트 방식으로 상판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리프트 소파테이블은 삶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소에는 바닥에 앉아 커피를 마시거나 책을 보는 일반적인 커피 테이블로 사용하고 소파에 앉아서는 앉은 높이에 맞게 상판을 높여 사용할 수 있다.

상판 아래에는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깔끔한 정리까지 완벽하게 돕는다. 여기에 Safty-Lock System으로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좀 더 색다른 연출을 원한다면 고급스러운 느낌의 라운드 테이블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Studio RTA의 Pie 시리즈는 엣지 밴딩 기술의 선두업체인 독일 HOGMA의 최첨단 기술과 최신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내구성 높은 무독성 ABS 라운딩 엣지의 고퀄리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직각과 사선 모양의 프레임 디자인으로 각기 다른 느낌을 선보이는 베이직 1200 소파테이블도 눈길을 끈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최근에는 소파테이블이 단순한 테이블 기능을 넘어 삶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가구로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할인 혜택으로 확장형, 리프트형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디자인과 타입으로 개성과 취향에 맞는 거실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Studio RTA 소파테이블은 아리아퍼니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