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꿈의 장: ETERNITY’ 5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19 09:25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꿈의 장: ETERNITY’ 5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으며 또 한 번 대세 그룹의 위상을 보여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8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로 19일(오전 8시까지 기준)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네덜란드, 러시아, 인도, 일본 등 전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자체 최고 기록이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역시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를 장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다섯 멤버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7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18일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비주얼 콘텐츠의 정점을 보여주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는 현실의 벽에 부딪힌 소년들의 이야기로, 세상과 충돌하고 친구 사이의 균열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서로가 함께했던 시간만큼은 영원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으로,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난 뒤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전한다.

한편, 지난 18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Presented by Mnet’으로 화려하게 컴백을 알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0일 Mnet `TMI NEWS`에 출연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