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20 07:22  

롯데호텔,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




올해 1분기 시그니엘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이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둘만의 오붓한 공간과 아름다운 전망, 최고의 요리가 있는 호텔은 예전부터 프러포즈 장소로 사랑받아왔다. 최근에는 철저한 위생과 방역으로 안심하고 고백의 순간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의 베스트 셀링 패키지로 손꼽히는 ‘이터널 프로미스’는 럭셔리 호텔의 초고층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혜택으로 주어지며 침대 이니셜, 버진 로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 할 수 있다.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도 평생 기억에 남을 프러포즈를 위해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프러포즈 명소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남산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파상 룸’과 홀 창가에 위치해 시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양 사이드의 테이블은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프로미스 디 아모르’는 아름답게 데코레이션 된 모파상 룸과 꽃다발,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로 행복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최고급 프렌치 코스 요리에는 시트러스 향을 머금은 킹크랩, 옐로우 와인 향, 크림과 어우러진 모렐 버섯, 토마토, 조개, 허브가 더해진 그릴드 랍스터, 샤프론 향이 매력적인 안심 큐브 등이 제공된다. 달콤함을 더해 줄 샴페인과 레드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페어링 할 수 있다.

북한산의 아름다운 비경 덕분에 상견례 명소로 유명한 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는 ‘로맨틱 모먼트’를 준비했다.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해 로맨틱하게 꾸며진 별실에서 30년 경력의 오태현 조리장이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한식 코스 요리와 권오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두 종의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즐길 수 있다. 한식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와인은 섬세한 버블과 금빛 색이 시선을 사로잡는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 산도와 탄닌의 발란스가 뛰어나며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레드 와인 퀘르체토 끼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일 피키오가 제공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