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신개념 멀티쿠커 ‘휴롬스팀팟’ 21일 홈쇼핑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20 08:55  

휴롬, 신개념 멀티쿠커 ‘휴롬스팀팟’ 21일 홈쇼핑 출시

휴롬(대표 김재원)이 120도 슈퍼스팀으로 요리하는 신개념 멀티쿠커 ‘휴롬스팀팟’을 21일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휴롬스팀팟은 120도 슈퍼스팀 기술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은 더하고 각종 메뉴에 최적화된 자동 메뉴 프로그램으로 불 조절, 물 조절, 시간 조절 없이 원터치로 셰프급의 고급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신개념 멀티쿠커다.
휴롬스팀팟은 본체 내부에서 120도 고압(56kPa)의 과열 증기인 슈퍼스팀을 만들어 스테인리스 솥으로 분사해 음식을 조리한다. 예열 없이 10초 만에 위에서 아래로 분사되는 슈퍼스팀이 활발한 대류 현상을 일으켜 열 전달이 빠르기 때문에 조리시간을 단축시키고 식재료를 골고루 익힐 수 있다.
휴롬스팀팟은 각종 요리에 최적화된 자동 메뉴 프로그램이 셋팅돼 있어 스팀쿡, 찜, 국, 데치기, 저당밥, 죽/이유식 등 총 9가지 스팀 모드에 따라 온도, 분사량, 시간을 자동 제어해 기호에 맞는 다양한 요리와 맛을 구현한다. 랍스타, 생선찜, 갈비찜, 해신탕 등 조리가 까다로운 고급 요리뿐만 아니라 밥과 국, 죽, 간편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휴롬스팀팟은 3.5L로 더 커진 용량과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내솥에 무코팅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택해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없고 겉면이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 유리용기, 수저와 젖병용 살균용기를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휴롬스팀팟은 오는 21일 오후 8시 4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휴롬스팀팟 본품과 유리용기, 살균용기 풀 패키지에 더해 최유라쇼 단독 구성으로 편백트레이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혜택가는 39만9천원이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휴롬스팀팟은 120도 고온고압의 슈퍼스팀을 통해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급 요리를 가정에서도 다채롭고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신개념 멀티쿠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휴롬스팀팟으로 한층 더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편하게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