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이어폰 `톤프리` 출시…고객 체험단 모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20 10:00  

LG전자, 무선이어폰 `톤프리` 출시…고객 체험단 모집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델들이 `톤 프리` 신제품(모델명: HBS-TFN6)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신제품 `톤 프리` 출시에 앞서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해외에서 사용한 무선 이어폰 브랜드 `톤 프리(TONE Free)`를 국내에도 적용한다. 국내 첫 톤 프리 신제품(모델명: HBS-TFN6)은 다음달 출시된다.

LG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22일부터 29일까지 `톤 프리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LG전자가 무선 이어폰 관련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톤 프리 체험단 모집 사이트에서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내달 3일 체험단을 발표한다.

체험단은 톤 프리 신제품 수령 후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한다. LG전자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작성하는 사용 후기를 포함해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에게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LG 그램 17,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톤 프리는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 Equalizer)을 기반으로 한다. 또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 제품은 커널형 방식에 LG만의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이 탁월하다. 이어폰 무게 중심이 귓구멍 안쪽을 향해 있어 귀에 꽂았을 때 더욱 편안하다. 블랙, 화이트 등 2개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어폰을 보관하거나 충전하는 케이스에 무선 충전 기능,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는 `UVnano(유브이나노)` 기능 등도 탑재했다.

LG전자는 지난해 첫 무선 이어폰을 내놓은 데 이어, 톤 프리 라인업을 4종으로 늘려 연내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내놓는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손대기 상무는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톤 프리`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신제품(모델명: HBS-TFN6) 이미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