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의 교통 접근성, GTX-A 구성역(용인역예정) 품은 '용인 아이브 오피스텔' 분양

입력 2020-05-20 09:12  


지난 3월 16일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 조치로 우리나라의 기준금리는 1.25%에서 0.75%로 인하되어 0%대 금리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러한 기준금리 인하로 수익률이 낮아진 금융권 상품 보다는 부동산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게 되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러한 시기일수록 보다 투자에 보다 신중해야 한다고 밝히고 있다. 우선은 해당 입지를 중심으로 한 교통여건, 개발 호재 등을 꼼꼼하게 따져 투자를 결정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GTX-A구성역(용인역예정) 도보 5분 거리에 들어서는 `용인 아이브오피스텔`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구성역은 GTX 개통과 동시에 GTX 용인역 복합환승센터로 탈바꿈되며 주변으로는 정보기술(IT)과 생명공학기술(BT) 첨단 산업단지 및 복합 쇼핑몰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기존 판교 테크노밸리의 약 5배에 달하는 390만㎡규모의 용인플랫폼시티(용인경제도시) 개발 지역에 최초로 들어서는 오피스텔일 뿐 아니라 2021년 GTX-A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10분대 진입이 가능할 예정이다. 용인 ~ 서울 ~영동 ~경부고속도로 광역교통망으로 수도권 및 인근 지역으로의 진출입 역시 편하다.

대지면적 1,865㎡, 연면적 5,936㎡ 지하 2층 ~ 지상 9층 오피스텔 92실, 도시형 생활주택 28실 총 120실 규모로 분양되는 `용인 아이브 오피스텔`은 전 세대별 고급마감재, 붙박이장, 빌트인 냉장고, 전기 인덕션, 아일랜드 식탁, 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 풀옵션이 제공되며 일부 세대는 복층형으로 구성되어 실 거주자들의 편의를 도모하였다.

뿐만 아니라 시행을 맡은 케이엔씨산업개발㈜은 임대수익의 안정성을 위해 임대관리전문기업 ㈜더굿하우스와 손을 잡고 수익률 보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더굿하우스는 부동산임대관리 서비스부분 2019년 브랜드 선호도 1위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1금융권의 지급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임대관리 전문 기업이다.

한편 `용인 아이브 오피스텔`은 중도금 무이자 60%의 혜택은 물론 전매제한에 자유로우며 준공은 2021년 2월로 예정되어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