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 충격적인 인도 채식라면 CF 공개에 안방 `초토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21 10:08  

‘꼰대인턴’ 박해진, 충격적인 인도 채식라면 CF 공개에 안방 `초토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으로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 박해진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코믹연기로 안방극장에 파란을 몰고 왔다.

지난 20일 첫 방송한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이하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이하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가 시작된다.

이에 첫 방송에서 박해진은 조각 같은 외모에서 풍기는 아우라와 지적이고 우아한 자신의 이미지를 모두 내려놓고 코믹 연기에 온몸을 불사른 박해진의 모습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극 중 인도를 겨냥한 채식라면 CF를 통해 공개된 박해진의 인도 의상과 콧수염, 춤에 관심이 집중됐다.

핫닭이와 실룩실룩 춤을 선보이며 앙증맞은 춤 실력을 과감히 선보인 박해진은 콧수염도 마다하지 않으며 코믹 연기에 몰입했다. 그의 능청스러운 연기 변신에 시청자들은 "찐이다 찐"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보냈다.

박해진은 "헐~ 박해진 아닌 줄..",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고 박해진은 부족한 게 뭐야. 춤도 잘 춰", "우왓!! 핫닭면 저도 먹고 싶어요!!", "핫닭이는 어디 가면 만나나요. 넘 귀여움" 등등의 시청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했다.

이처럼 데뷔 14년만에 처음으로 코믹 연기로 파격 변신한 박해진에게 `꼰대인턴` 첫 방송만으로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로 제공되며, 21일 밤 8시 55분에 본 방송 3-4회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