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개학에도 초등온라인학습 와이즈캠프 꾸준한 문의

입력 2020-05-22 14:15  


이태원 발 코로나19 확산이 이어지면서 불안감으로 인해 등교 선택제를 선택해 가정학습을 이루려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이에 비대면 교육이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 중 초등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이 만든 와이즈캠프는 교육부가 발표한 원격 수업에 부합하는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해 체계적인 1:1 학습관리를 제공 중이다.

와이즈캠프 4학년 김0환 학생의 학부모는 "홈스쿨링을 겨울방학부터 시작하지 않았으면 아이 학습 관리가 어려웠을 것 같다"며 "와이즈캠프는 단순 학교 교과 진도 관리에서 그치지 않고, 1:1 담임제가 있어 아이 학교 수업 진도에 맞춰서 학습 시간표가 제공 되어 매주 아이의 학습 능력을 분석해 학습 관리를 잡아줘서 맞벌이를 하는 학부모로써 도움이 많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학습 내용에 있어서는 국내 스마트업계에서 유일하게 진행하는 비주얼씽킹과 화상수업, 월간지를 제공해 교과 개념, 관리, 온/오프라인 학습 대비를 모두 하는 점이 만족스럽다. 특히 초등 교육과정에서는 결과가 아닌 과정 중심의 평가가 중요시 되어 문제 해결 과정이 더욱 중요한데, 와이즈캠프는 초등 교육부터 교과의 개념을 확실히 잡아주는 거 같다"고 전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초등온라인학습과 등교학습을 모두 가정학습으로 대체 하고자 하는 학부모들이 늘어남에 따라 등교개학을 앞두고도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내부에서도 초등 온/오프라인 학습 모두 잡기 위한 학습 컨텐츠를 연구 중이다"고 전했다.

특히 "심화학습이 필요한 수학과 영어의 경우에는 프리미엄학습을 제공해 개념을 반복학습 하고, 응용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와이즈캠프 수학 프리미엄학습인 `대유형판다`는 2020년 수학국정교과서 발행사로 선정된 비상교육의 수학 교과서 문제를 모두 담고 있으며, 370개의 개념 강의와 1100개 대표 유형 문제로 이루어져 있다. 문제를 푼 결과에 따라 유사문제 및 평가 문제가 개인별 맞춤형으로 제공되 아이가 어려워하는 유형에 대해 반복 학습하며 초등수학을 확실하게 잡아갈 수 있도록 했다.

영어 프리미엄학습인 `두두잉글리시`는 예비초부터 예비중, 각종공인 시험까지 대비가 가능한 학습컨텐츠로, 초등영어 검정교과서 내용을 담아 학교 수업과 연계한 콘텐츠를 제공해 영어의 기초부터 회화까지 학습할 수 있다.

최근 신규 런칭된 Action Words의 경우 초등 영어 검정교과서 필수 영 단어 900개를 학습할 수 있는 120개의 강의로 구성했으며, 120개의 강의는 각종 공인 영어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미국식, 영국식 발음을 선택해 영 단어 학습이 이뤄진다.

Action Words는 예비초부터 심화학습까지 연계 학습이 가능한 콘텐츠로 학부모들이 영어 홈스쿨링 대안으로 선택하는 학습 중 하나이다.

Action Words와 함께 런칭된 Parody Speaking은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를 비교해 주요 표현 60개의 강의를 제공, 인강을 통해 핵심 표현을 학습하고, 핵심 표현만 별도 학습을 구성했다. 여기에 핵심표현 Mimic 활동을 통해 핵심패턴 속 주요 단어와 표현을 원어민 발음으로 익히고, 롤플레이 학습까지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와이즈캠프는 스마트 업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비주얼씽킹 `개뼈노트`와 `말뼈사전`을 기본 교과 학습 커리큘럼에 추가하며, 비주얼씽킹을 통해 복잡한 개념을 그림을 통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보여줘 이해력, 창의력, 사고력과 포현력을 골고루 발달시킬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기본 교과 개념을 잡을 수 있는 전과목 스토리텔링 교과 학습, 확인문제,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액티비티한 활동을 더했다.

초등온라인학습과 가정학습이 주를 이루지만 앞으로 있을 등교 개학을 대비하기 위해 와이즈캠프는 오프라인 월간지 `비주얼씽킹 와플`을 매월 제공해 과목별 개념 정리, 유형파악, 서술형과 비주얼씽킹 학습을 오프라인으로 하도록 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등교 개학 전까지 가정학습으로 학습 습관을 다잡을 수 있도록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만 하면 전 학년 전 과목을 10일동안 무료체험 가능하고, 신청자 전원에게 급수별 한자 1권과 비상교육 수학연산문제집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