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전문가들이 직접 알려주는 사업설명회, 5월 25일(월) 마지막 진행

입력 2020-05-22 15:10  


PC방창업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는 피시방 창업을 준비하면서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들을 최소화하고 창업준비를 매뉴얼대로 진행할 수 있도록 본사 사업설명회에서 `아이센스리그PC방 창업전문가`들이 직접 나선다고 전했다.

아이센스리그PC `창업전문가`팀은 마케팅, 인테리어, 가맹관리, 식음료개발(R&D), 점포 등 PC방창업시 꼭 필요한 부분의 전문가들이 구성된 창업지원 전문가 컨설팅 집단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가맹점을 체계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며, 공격적으로 매장들을 유치시켜 PC방업계 1위다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아이센스리그PC방 가맹관리 팀장은 "오픈부터 운영까지 전문가의 코칭이 필요한 창업이며, 다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된 아이센스 가맹사업부와 함께 하시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며 "대표모델 박명수가 4년째 활동하며,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창업전문가`팀은 각 부서의 팀장님들로 이루어진 전문가들로 사업설명회에 방문하시면 직접 정확한 상담을 통해 안정적인 피시방창업을 이루실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사업설명회는 PC방창업 절차는 물론 창업 노하우, 성공 비법, 실제 매출과 순수익률 등의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직접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달 4월에 진행된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으로 5월 25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소규모로 한번 더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한 사람에게는 초대장을 별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특히 아이센스 본사를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유지를 위해 손소독제 배치, 매 시간 매장내부청소를 진행하며 위생강화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29가지 창업혜택에서 사업설명회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로 창업비용 100%보장`매출보장보험` 제도와 신상인테리어 시크릿가든 업그레이드 지원권 추가 2가지를 더한 총 31가지 창업혜택이 제공된다.

이 경우에는 본사에서 진행되는 PC방사업설명회를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현재 선착순으로 홈페이지 접수를 받고 있는 중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50개를 이상을 개설하였고, 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꼬치의 품격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