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10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 속 힐링 휴가지로 자리매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01 09:35  

‘개관 10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 속 힐링 휴가지로 자리매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6월 1일 개관 10년을 맞는다.

반얀트리 서울은 한국의 대표적인 건축가 김수근의 작품인 타워호텔을 전신으로 3년간의 리모델링 기간을 거쳐 2010년 6월 1일 개관했다. 개관 당시 218개의 옛 타워호텔 객실을 50개의 스위트급으로 선보였으며, 회원제로 운영되는 더 클럽을 함께 구성하여 영혼의 안식처를 제공한다는 청사진을 제시한 바 있다.

올해로 열돌을 맞이하는 반얀트리 서울은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며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충족시키는 호텔로 거듭났다. 반얀트리 서울의 멤버십 클럽 더 클럽은 유럽의 사교모임을 본떠 비즈니스 커뮤니티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명예가 되는 멤버십’이라는 브랜드 가치 구현을 목표로 실내외 수영장, 골프연습장, 테니스장 등 활동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스파 등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유명 리조트를 서울 도심 한가운데로 옮겨놓은 듯한 반얀트리 서울은 남산의 뛰어난 자연경관과 도심이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강점으로 럭셔리한 숙박과 식사를 제공하며 도심 속 힐링 휴가지로 자리매김했다. 릴랙세이션 풀이 있어 독특한 구조의 객실은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아 가족 고객이 자주 찾는 공간이며,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는 2014년 리뉴얼 오픈한 이래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야경과 함께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로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 시설인 오아시스는 계절에 따라 야외 수영장과 스케이트장, 눈썰매장으로 운영되어 여름이면 북새통을 이룬 옛 타워호텔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또, 반얀트리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인 반얀트리 스파는 수십 가지의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으로 ‘지친 영혼의 휴식처’라는 콘셉트를 실현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최종윤 대표는 “지난 10년간 반얀트리 서울이 받은 격려와 사랑을 바탕으로 오늘날 남산을 품은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안식처로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품격 있는 공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은 1일부터 24일까지 10주년 기념 ‘반얀트리 서울의 인생샷 스팟을 찾아라!’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지나칠 수 없는 사진 명소를 공유하며 호텔에서 쌓아온 추억을 되짚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반얀트리 서울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상품은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숙박권부터 레스토랑 식사권까지 풍성하게 준비된다. 아울러 반얀트리 서울은 6월 한 달간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펼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