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콕, 코웨이 신제품 스파클링 얼음정수기 출시 기념 '6월 위메프 렌탈 특가 찬스'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6-02 11:07  


코웨이 온라인 파트너사 `㈜렌탈콕`이 코웨이 신제품 `스파클링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6월 위메프 얼음정수기 렌탈 특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렌탈콕은 위메프 렌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코웨이 스파클링 얼음정수기(CPSI-8510L)`를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해주며, 설치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코웨이 정수기는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탄산 농도 및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스파클링 얼음정수기다. 코웨이만의 크리스탈 제빙 시스템으로 기포를 제거해 한층 강도 높은 투명 얼음을 생성하며, 듀얼 냉각시스템으로 얼음과 냉수를 따로 만들어 더욱 신속하고 풍부한 얼음과 냉수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LCD 디스플레이와 간편한 터치버튼으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정량 추출 시스템을 통해 원터치로 필요한 만큼의 정량만을 추출할 수 있으며, 정수기의 현재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록/진단 기능은 물론 요리할 때 편리한 타이머 알람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로 구성해 불순물 및 잔여물 없는 깨끗한 얼음을 생성하며, 하루 3번 두 시간씩 얼음탱크 곳곳을 UV LED 램프로 자동 케어해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2개월에 한 번, 깨끗함을 케어하는 살균키트 하트서비스로 정수기 내부 살균 및 외부까지 꼼꼼하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위메프 렌탈 특가 이벤트로 탄산수 정수기 코웨이 스파클링 얼음정수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치 완료 고객에게는 위메프 포인트 최대 25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제휴카드를 통해 렌탈한 고객에게는 30,000원 캐시백 지급 및 월 최대 30,000원의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치 시에는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증정하며,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 SET를 증정한다.

㈜렌탈콕 관계자는 "자사는 코웨이 인증 공식몰로, 코웨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할 수 있는 기회로, 가격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