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아산 풍기역(가칭) 품은 올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 6월 5일 (금) 오픈

입력 2020-06-02 14:25   수정 2020-06-03 09:37


아산시에서 역점사업으로 추진한 수도권전철(1호선) 풍기역(가칭) 신설이 21일 최종 승인된 가운데, 풍기역 개통 예정지 일대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풍기역(가칭) 노선이 개통되면 서울로의 접근성이 강화되고 생활인프라 확충은 물론, 유동인구가 늘어난다는 점이 수요자들에게 굉장한 매력으로 다가오기 때문이다.

여기에 지난해 10월 삼성디스플레이가 아산 탕정 디스플레이2사업장에 2025년까지 13조 1,000억원을 투자하기로 발표하면서, 풍부한 배후수요와 고용창출 기대감을 바탕으로 인근 신규 아파트 분양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아산 명품 입지로 꼽히며, 풍기역(가칭) 예정지 인근 모종동에 들어서는 올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이 6월 오픈을 앞두고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삼일건설이 공급하는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20층 규모로 선호도와 희소성 높은 59㎡A o B 총 352세대로 구성된다.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현대모터스밸리, 아산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가 가깝게 위치해 있는 직주근접 프리미엄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아산시외버스터미널과 온양온천역, 이순신대로, 충무로, 곡교천로, 온양순화로, KTX천안아산역 등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시내외 편리한 이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풍기역(가칭) 신설이 확정되면서 모종동 일대가 버스, 지하철을 아우르는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로 떠오를 전망이다.

또한 각종 쇼핑·문화 공간과 우수한 교육 환경을 모두 만족시키는 원스톱 생활 인프라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이 단지는 아산시청, 병원, 은행부터 롯데마트, 이마트, 아산마트, 롯데시네마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앞 충무초를 비롯해 온양여중, 신정중, 한올중?고, 아산중?고, 온양중?고, 용화중?고, 온양여고 등 명문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이와 함께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은 올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로 초기 자금 부담 없이 프리미엄 아파트 못지 않은 새 아파트를 최대 8년까지 장기 임대해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다. 실제로 이 단지는 고급 마감재 사용과 혁신 설계를 적용해 일반분양 아파트를 뛰어넘는 고품격 주거환경을 실현한다.

엔지니어드 스톤 주방상판, 한샘 주방가구, 아메리칸 스탠다드 욕실도기 등으로 꾸민 트렌디한 주방과 욕실 디자인의 명품 인테리어는 입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고품격 휘트니스센터, 첨단 주거시스템 등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한층 높였다.

임대신청 조건 또한 간편하다. 일반분양 아파트를 분양받기 위해선 청약통장이나 주택소유여부 등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하지만,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은 만19세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취득세, 재산세 등 세금 부담 없이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임대보증금을 100% 보증하기 때문에 자산에 대한 보호를 100% 보장받을 수 있으며 무제한 전매제한도 가능해 실거주 용도뿐만 아니라 투자가치로도 높은 합격점을 받고 있다.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 관계자는 "아산 지역 최고 입지라는 프리미엄에 풍기역 신설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공급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현재 예상되고 있다"라며 "쾌속 교통은 물론 원스톱 인프라, 교육 환경 등 다양한 주거 요건을 만족시키는 명품 임대아파트인만큼,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종2차 삼일파라뷰 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674번지에 6월 5일(금) 오픈한다. 주택전시관 관람은 코로나19로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금 30만원으로 오픈일부터 4일간 임대신청 접수를 실시한다. 오픈3일간 이벤트로 C사 명품백 외 푸짐한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하며 방문객에게 컵라면1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