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문의하는 재수생 급증… 학생중심 학습설계 '강북청솔학원' 주목

입력 2020-06-03 09:40  


수능 2주 연기, 정시 인원 확대 등으로 반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강북, 노원, 성북지역의 재수학원 `강북청솔학원`의 반수반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수능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재수학원은 대입의 성공을 좌우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재수학원은 획일형 학원, 방임형 학원, 설계형 학원 등 크게 3가지 유형으로 구분 지을 수 있는데 어떠한 유형을 선택하냐에 따라 반년 뒤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학생 스스로에게 알맞은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획일형 학원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필수로 아침 1교시부터 7시까지 수업을 다 들어야 하는 학원이다. 획일형 학원은 하루 수업 양이 많다는 특징이 있지만, 장기간 레이스를 펼쳐야 하는 입시 준비에 내 공부시간을 확보하기 힘들고 학생 개별의 성적에 따른 난이도 조절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내가 듣고 싶은 것만 듣는 방임형 학원의 경우 성적 최고점을 위해 체계적인 학습을 하기 어려운 면이 있다.

설계형 프리미엄 재수학원인 강북청솔학원은 반수반의 담임과 함께 나만의 시간표를 설계할 수 있어 학생마다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계획적인 반수 생활이 가능하다. 학생중심 학생설계 수업을 지향하는 강북청솔학원은 강북, 노원 지역의 재수학원으로 20여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투스교육(주)가 운영하고 있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으로 재수생들의 대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강북청솔학원은 수준별 수업과 특성화 수업으로 전략을 내세우고 있어 학생들의 빈틈없는 성적관리가 가능하다. 수준별수업인 필수선택수업은 수능의 결에 최적화된 프레임을 제공하며, 특성화 수업인 자율선택수업은 전략담임과 함께 학생들이 1:1로 자신만의 수업을 설계할 수 있다. 학생들은 두 가지 수업방식을 통해 수능을 위한 필수학습은 물론 개별 취약점을 빠른 시간 내에 보완할 수 있다.

전략담임과 함께 설계하는 나만의 시간표를 위해 강북청솔학원은 학습설계에 최적화된 시기별, 테마별, 난이도별 세분화된 전문 자료를 지원하고 있다. 강북청솔학원의 모든 반수반 등록생에게는 학과 선생님과 함께하는 심층 학습 컨설팅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1:1로 맞춤형 대입 학습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수능 전반을 아우르는 필수선택수업 교재와 개인의 특성에 알맞은 자율선택수업 교재, 테마와 난이도별로 편성되어 있는 실전모의고사 교재를 통해 체계적이고 탄탄하게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이투스의 교육 노하우가 담긴 강북청솔학원의 교재는 2020년 수능에서 48문항을 맞추는 높은 적중률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북청솔학원의 반수반의 1차 개강일은 6월 22일 월요일이며 2차 개강일은 6월 29일 월요일이다. 반수반은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4개월 과정을 3주 핵심 테마수업으로 압축해 진행하며, 필수수업, 강화수업, 심화수업의 3단계 커리큘럼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철저한 학습을 지원한다. 모든 반수반 등록생에게는 1:1 학습컨설팅, 프리미엄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권, 5만원 상당의 이투스 PASS 할인권이 제공된다. 노원지역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한 강북청솔학원의 2021년 대입 반수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