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더블복층구조 설계 '강서마곡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 분양

입력 2020-06-03 10:29  


지난 28일 한국은행은 기준금리를 사상 최저인 0.50%까지 낮추고 이로 인해 부동산 시장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주목받고 있다.

금리가 인하되면 대출 이자 부담이 줄면서 대출을 활용한 분양 또는 기존 부동산을 구입하려는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저금리는 부동산가격 상승의 주요 원인으로 작용해 왔다. 게다가 경기가 예상보다 빨리 회복기에 접어들면서 금리 인하로 풍부해진 유동자금이 부동산시장으로 흘러 비규제지역 등의 풍선효과를 가속화할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또한 대출 규제의 영향이 적은 상가·오피스·오피스텔 등의 수익형 부동산 시장은 초 저 금리 상황이 호재가 될 것이란 전망이다. 특히 오피스텔은 상대적으로 저비용 투자 금액만 활용하여 안정적인 추가 소득을 영위할 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의 경우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 대상에서 제외된다는 메리트를 지니고 있다. 정부의 부동산 대책 이후 전매 제한 강화, 1순위 제한, 재당첨 제한, 2순위 청약통장 등의 규제로 부동산 투자가 어려워진 것이 현실이다. 반면 오피스텔 투자는 이러한 규제를 받지 않는다.

강서마곡 투웨니퍼스트는 새로운 주거형태의 파격적인 더블복층구조 설계로 1인가구와 비혼족이 늘면서 유사시 2인이상 거주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원룸에도 윗 공간에 두 개의 더블공간이 가능하게 설계돼 있고 1.5룸, 2룸에도 두 개의 넓은 더블공간을 제공해 원룸은 방(사용공간) 3개, 1.5룸은 3.5룸, 2룸은 방 4개의 사용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9호선 직행 가양역과도 도보 10분의 역세권위치와 5호선 화곡역 이용도 가능해 서부광역선이 추가된다면 9호선, 5호선 트리플 역세권 이용이 가능하다.

강서마곡 투웨니퍼스트 아파텔 분양 관계자는 "지금까지 강서구 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전세대 더블 복층 구조를 도입해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주변 풍부한 임대수요와 역세권 오피스텔이라는 점 때문에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투웨니퍼스트 강서마곡은 현재 5호선 발산역에 홍보관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며, 층 호수 선착순 분양 중이다.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모델하우스에서는 사전예약 방문을 통해 고객상담 중이며 방문 시 덴탈마스크를 증정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