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아이템 공식추천 돈까스창업 미스터빠삭, 제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입력 2020-06-03 13:38  


창업아이템 돈까스베이커리 미스터빠삭이 연일 주목을 끌고 있다. 돈까스와 파스타, 떡볶이를 메인 메뉴로 제공하는 미스터빠삭이 돈까스창업과 프랜차이즈창업을 원하는 창업주들에게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미스터빠삭은 소리로 느끼는 맛의표현으로 다양한 음식을 원팩 시스템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돈까스뿐만이 아니라 2분만에 조리하는 파스타, 돈까스와의 퓨전으로 전달하는 김떡돈(김밥+떡볶이+돈까스)으로 더욱 예비창업자들에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마코푸드시스템 노희철 이사는 “신규창업아이템 미스터빠삭은 돈까스맛집으로 유명한데 프랜차이즈화했다”며 “특히 공장부터 시작하여 고난을 이겨낸 서민갑부의 스토리가 큰 공감대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초보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들에게 필요한 것은 이름이 있는 브랜드 프랜차이즈도 중요하지만, 첫째도 둘째도 단골손님 확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미스터빠삭 홍재성 대표는 “단골손님확보를 위하여 공장 생산단계부터 직접 생산하고, 음식을 튀기고 조리하는 노하우를 완성하여 현재에 이르렀다”라며 “열정이 있는 분에게 반드시 메뉴의 완성도를 100% 전달하여, 실패가 없는 성공창업으로 이끌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월 억 단위 이상의 매출볼륨이 잡히기까지 인생역전 순진남의 서민갑부 스토리 라는게 주위사람들의 반응이다.

한국소자본창업협회 김영석 사무총장은 “초보창업자라면 반드시 문의해보시기 바란다”며 “본사 창업 개설비용이 저렴하면서 김밥창업, 술집창업보다 손이 덜가고 쉽게 준비할수 있으며, 음식이 준비되면, 더 이상 신경쓸 일이 없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5월 이후 오픈예정 매장으로는 용인강남대점, 김해내동점, 남양주마석점, 김포고촌점, 제주1호점, 양산평산점, 부산대역점, 부산센텀점 등 10여곳 이상 오픈 대기자들이 줄을 서고 있다라고 본사 관계자가 전했다.

미스터빠삭은 지난 5월 부산창업박람회 참가에 이어, 이번 ′제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박람회에 참가 예정이며, ″세텍 박람회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볼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사전신청을 하는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재 미스터빠삭은 80호점 이내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