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 초저금리 시대 700만원대 내집마련 기회로 관심

입력 2020-06-05 09:00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가 안산과 화성 등지의 실수요자들에게 초저금리 시대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관심을 받고 있다. 3.3㎡당 700만원대의 저렴한 공급가와 중도금무이자, 발코니확장 무료까지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써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인데,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조합원이 사업주체가 되어 시공사 선정·토지 매입·입주까지 전 과정을 관리해 일반 아파트 분양가보다 10~20% 저렴하며, 특성상 청약통장과 순위 상관없이 조합원 자격이 되면 계약 가능하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당 사업지는 사통팔달의 교통 프리미엄에 특화되어 있는데, 화성시청역(가칭) 서해안복선전철 및 신안산선(예정) 이용 시 여의도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77번국도를 통해 안산까지 1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송산마도 IC 진입도 용이하며 제2외곽순환도로 화성IC(개통예정)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313번 지방도로와 인접해있어 단지를 나서자마자 어디로든 고속 이동이 가능하다.

더군다나 당 사업지 일대에 행정과 문화의 중심인 화성시청이 인접해 있고 특히 중심상업지구 내 편의시설 및 단지 안팎으로 자연과 휴게 공간이 가득한 숲세권의 힐링 단지로써 도심 속에서 드넓은 공원을 통해 쾌적입지에 대한 혜택을 릴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또한 교육 특권 또한 당 사업지의 장점 중 하나이다. 교육 환경은 남양초, 동양초, 남양중학교, 남양 고등학교와 인접해 있고 단지 내 초등학교가 건립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인근에 유해시설 없는 안전 통학로를 조성함으로써 최상의 교육특권이 학부모층의 눈길을 끌고있다.

당 사업지는 대지면적 129,614.00㎡, 연면적 379,334.7603㎡로 17.25%의 건폐율과 198.49%의 용적률로 지어지며, 지하 2층~지상 23~26층, 27개동 총 2,329세대(예정) 규모로 전용면적 64㎡, 76㎡, 84㎡, 118㎡로 구성된다. 주차대수는 지상 160대, 지하 2850대, 근린생활시설 39대의 공간이 확보될 예정이다.

내부타입은 중소형 면적인 64㎡, 76㎡, 84㎡, 118㎡로 나누어지며 특화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였다는 장점이 있다. 타입별로 64㎡는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구조로 4 Bay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에도 걱정이 없고 ㄷ자형 주방으로 동선도 확보되고 있어, 소형타입임에도 불구하고 불편함없이 안락한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는 의견이 대다수이다. 또한 76㎡의 경우 팬트리처럼 공간 활용도가 굉장히 우수하여 실면적을 크게 느낄 수 있고 84㎡타입은 드레스룸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단지내 생활특권 또한 풍요로움이 남다르다. 단지 내에는 예술 조형물과 바닥 분수, 커뮤니티 광장과 조화원, 건강쉼터, 배드민턴장, 어린이놀이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헬스, 요가, 에어로빅 등 피트니스센터와 키즈센터, 실버센터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에 있다.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5차`는 현재 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중에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