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박수영, 정건주 향한 착각 로맨스 시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05 08:22  

‘오 마이 베이비’ 박수영, 정건주 향한 착각 로맨스 시작




‘오 마이 베이비’ 박수영이 연애 노하우를 완벽히 터득하고 있는 연애 고수지만, 정작 자신은 착각 로맨스에 빠지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박수영은 지난 4일 방송된 tvN ‘오 마이 베이비’에서 팀원들에게 연애 비법을 전파하고, 최강으뜸(정건주 분)에게 고백 성공 비법을 알려주는 등 연애 고수의 면모를 자랑하면서도, 정작 자신은 최강으뜸의 마음을 오해하고 헛다리를 짚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으뜸의 실수로 제품이 도착하지 않아 촬영에 지장이 생긴 효주(박수영 분)는 으뜸과 함께 직접 매장에 다녀오는 길에 잔뜩 화를 내며 저주를 퍼붓는다. 하지만 “주말마다 쇼핑 따라다니게 할 거예요”, “밥도 사야 돼요”, “영화도 보여달라고 할 거예요”, 등 효주의 무리한 요구들도 모두 들어준다는 으뜸의 답변에 마음이 누그러진다.

결국 으뜸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단단히 착각하게 된 효주는 “사실은 제가 어떤 누군가에게 고백을 하려고 하는데요.”라는 으뜸의 고민 상담에 고백 성공 비법을 알려주며 기대감에 부푼다. 하지만 이미 으뜸의 마음은 하리에게 향해 있는 상황에서, 효주만의 착각 로맨스의 결말에 더욱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박수영은 실수한 으뜸에게 잔뜩 화를 내다 가도 그의 친절에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명품 반지로 고백받을 생각에 설레하는 얄미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효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모았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효주 귀엽다ㅋㅋㅋㅋ ? 나*”, “효주 연기 잘하네. 얄밉게 ? 릴*”, “으뜸이랑 효주 귀여워요ㅋㅋㅋㅋ ? 룡**”, “효주 나중에 상처 받지마 ㅠㅠ ? 주***”, “으뜸이랑 효주 풋풋한 커플 응원함 ? 피**” 등 박수영의 물오른 연기는 물론, 효주의 착각 로맨스에 대한 응원을 보내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더했다.

장하리와 세 남자의 로맨스가 본격화되며 이후 전개에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는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