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시즌3 인기 비결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10 20:11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시즌3 인기 비결은?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지난 4월 10일 탁 트인 도심 속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유러피안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이 인기를 끌고 있다.

매년 새로운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심 속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은 올해로 3회를 맞이했으며, 사전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

‘셰프 더 그릴’의 인기 비결 첫 번째 이유는 유럽 어느 테라스에서의 바비큐 요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이다. 실외 활동을 주저하게 되는 요즘, 멀리 나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선택지인 셈이다.

두 번째 인기 비결은 색다른 미식 경험 제공이다. ‘셰프 더 그릴’은 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서울 3대 뷔페로 정평이 난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 마스터 셰프가 유럽에서 직접 맛보고 영감 받아 재현해 낸 이국적인 메뉴를 고객이 직접 셰프가 돼 그릴에 요리해 맛보는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올해는 매 시즌 선보이는 돼지고기, 소고기 2종의 플래터에 이어 국내에서도 두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양고기를 추가해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비프&램’ 플래터와 ‘포크’ 플래터에는 셰프 팔레트 뷔페에서 제공되는 화려한 비주얼의 아뮤즈 부쉬와 그 자체만으로 입안에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신선한 셰프 특선 샐러드가 먼저 제공된다.




이어 엄청난 크기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자연산 왕새우, 각종 수제 소시지 및 곁들이면 궁합이 좋은 구이용 채소가 공통으로 포함된다. 아울러 셰프가 시행착오를 통해 개발한 4가지 곁들임 소스(영국산 말돈 소금, 해물 쌈장, 매콤한 계란장 소스, 치미추리 소스)는 각각의 그 개성 있는 풍미가 구운 고기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린다.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도 인기 비결의 요인이다. 기본 플래터만으로도 이미 충분한 양을 자랑하지만, 플래터에 포함된 식재료는 단품으로도 추가 주문 가능하며 그 외 해산물 라면, 지중해식 문어, 올리브 타파스, 파르미지아노 치즈를 곁들인 아루굴라 샐러드,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 등 꼭 맛봐야 할 기타 메뉴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특급호텔 만이 보장할 수 있는 위생 상태가 눈에 뛴다.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테이블 간 간격을 2m 수준으로 유지하고, 입장 시 체온 측정도 병행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호텔 내 주요 동선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객실 및 공용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 자체 방역활동 강화를 통해 지속적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