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걸’ 에일리, 보컬神의 품격 ‘무대 그 이상의 감동’ 선사

입력 2020-06-12 08:14  




에일리가 출연 중인 엠넷 프로그램 ‘굿걸’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굿걸’은 실력파 여성 힙합 알앤비 뮤지션들이 플렉스머니를 두고 퀘스트를 해결하며 상대팀과 승부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굿걸’은 에일리,효연,슬릭,퀸와사비,이영지 등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굿걸’ 5회에서는 효린,라비,오마이걸(유아,미미),AB6IX(에이비식스)의 막강 아이돌 라인업과 겨루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재미를 더했다.

특히 에일리는 슬릭과 팀을 이루며 꽁냥꽁냥 귀여운 조합을 만들어냈다.

곡을 선정하는 회의시간 중간 중간, 에일리의 허밍과 즉석에서 만들어내는 애드립을 본 슬릭은 본인도 모르게 현실 욕이 튀어 나올만큼 감탄하며 에일리의 팬을 자처했다.

‘에일리 언니는 존재 자체만으로 이 힘든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어 주시는 분’이라며, 에일리의 보컬 실력과 최소 노래 출력기 같은 순발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본격적으로 베일을 벗은 둘의 무대는 가히 시상식 무대를 연상케 하는 연출로 좌중을 압도했다.

노래가 시작되고 에일리의 명불허전 보컬과 슬릭의 섬세한 랩이 더해져 숨소리조차 내기 어려울 정도의 압도감을 선사했다.

특히나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중인 ’치타’가 에일리와 슬릭의 무대를 본 후 눈물을 보이기도 해 진심 어린 노래는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가 제대로 전달된 셈이기도 했다.

여기에 몇 십명의 보컬 콰이어가 동원되어 화음을 만들어내는 장관까지 연출하며 몇 번이고 소름을 유발하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상대팀이었던 오마이걸(유아, 미미)과의 대결에서 승리한 에일리는 기쁨을 표현하는 것도 잠시 바로 오마이걸 멤버들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선배로서의 면모도 선보여 대결을 훈훈하게 마무리 지었다.

한편 `센` 여자 뮤지션들이 뭉쳐 펼치는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굿걸`에서 선보였던 에일리,슬릭의 ‘Don`t Cry For Me’는 12일 낮 12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