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X아이엠, 거칠고 날카로운 눈빛→탄탄한 복근 ‘시선 압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12 08:16  

몬스타엑스 주헌X아이엠, 거칠고 날카로운 눈빛→탄탄한 복근 ‘시선 압도’




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과 아이엠이 역대급 비주얼의 화보를 공개했다.

주헌과 아이엠은 강렬함부터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색깔을 더한 화보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주헌과 아이엠은 특유의 섹시하고 거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평소 폭발적인 랩과 무대 매너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발산했던 두 사람은 차갑고 다크한 무드의 배경에서 자유로운 힙합 패션으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그 매력을 더욱 견고히 했다.

특히 화보 속 피케 셔츠를 입은 주헌에게선 깨끗하고 산뜻한 향이 느껴진다. 주헌의 남성미를 한껏 끌어올리는 블루보틀의 향수와 함께 힘차고 청량한 여름이 느껴지는 생동감 있는 주헌의 매력을 완성했다. 아이엠은 명품 복근을 자랑하며 탄탄한 몸매로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을 집약한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성숙한 비주얼과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이 역대급 화보 콘셉트를 선보인 주헌과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래퍼로,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바탕으로 앨범에 자작곡을 수록하며 팀 음악 색깔 정립에 큰 역할을 자랑한다. 최근 발표한 앨범에서도 주헌은 자작곡 ‘플로우(FLOW)’, ‘스탠드 업(STAND UP)’을, 아이엠의 자작곡 ‘존(ZONE)’을 수록하며 재능을 뽐냈다.

이 밖에도 주헌은 솔로 믹스테이프 ‘DWTD’로 아이튠즈와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신인그룹 크래비티에 자작곡 ‘점퍼(JUMPER)’를 선물했으며, 아이엠은 믹스테이프 ‘플라이 위드 미(Fly with me)’, ‘호라이즌(HORIZON)’, 싱글 ‘마들렌’을 발표하고 시카고 트리뷴, BBC 등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며 팀의 글로벌 행보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신곡 ‘판타지아’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