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고닷컴, 바디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이펙트' 단독 론칭…바디올케어 러커버크림 출시

입력 2020-06-15 10:54  


디디고닷컴이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기기 위해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바디 올케어 제품인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 제품을 출시했다.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 크림은 네스트앤컴퍼니가 디디고닷컴을 통해 단독 론칭한 바디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이펙트`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스포츠 전문 바디크림이다. 기존의 셀룰라이트 크림이나 남성용 스포츠 크림과 달리 운동 후의 근육통과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 크림은 온열감으로 지친 바디에 활력을 전달한다. 따갑지 않은 열감으로 은은한 온열효과로 내 한 번 크림을 도포하면 20분 이상 지속되는 온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Derma-CLERA(백미꽃), Soothing Coller(수딩 쿨러) 등 특허 조성물 함유로 강화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데카소사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카렌듈라, 참나리, 연꽃, 에델바이스, 목련 추출물, 히비스커스, 데이지, 아르니카 몬타나, 비토 오렌지 등 피부 진정, 보습, 정화, 영양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부드러운 바디를 완성할 수 있다.

흡수가 잘되고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사용감에 민감한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운동 전후에 어깨와 목, 종아리, 허벅지, 배, 무릎, 손목, 팔, 허리 등 근육 피로가 누적될 수 있는 부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디디고닷컴 관계자는 "낮 기온이 빠르게 오르면서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다이어트 계획을 제대로 실행하지 못했던 여성들의 마음이 바빠지고 있다. 단기간 집중적인 운동으로 몸매 관리에 나설 계획이라면 온열효과, 바디 순환케어, 피부보습, 피부진정, 피부영양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디고닷컴은 스마트한 슬리밍크림, 리커버크림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레스 리커버 단독 출시에 이어 오는 7월에는 바이오아머 퍼펙트 UV 에센스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