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컴백 미니앨범으로 전 세계 `디온리` 조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17 08:17  

디원스, 컴백 미니앨범으로 전 세계 `디온리` 조우




그룹 디원스(D1CE)의 새로운 감성이 눈을 뜬다.

디원스는 17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오랜만에 팬들 곁을 찾는다.

`DRAW YOU : REMEMBER ME`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전작과는 달리, 전체적으로 따스하고 아련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트랙들로 구성됐다. 미니앨범의 제목에서도 느낄 수 있듯, 그동안 기다려준 `디온리`를 향한 감사함과 앞으로 함께하자는 고백들이 트랙 곳곳에 녹아 특별함을 더했다.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는 밝은 비트의 느낌과 더불어 감각적이고 따뜻한 피아노 선율이 만난 사운드가 일품인 곡. 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바치고픈 사랑 가득한 메시지를 담아 `디온리`를 향한 마음을 표현해 깊은 의미를 지닌다.

`너를 그린다`에 함께한 작가진 역시 특별하다. 엠씨더맥스, 다비치, 엔플라잉 등과의 작업으로 사랑을 받았던 한경수와 김수빈, 조세희가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 디원스만의 `특별한 감성`을 탄생시켰다.

이밖에도 추운 계절이 지나고 세상에 다시 모습을 드러내는 디원스를 그린 `Intro` 트랙을 비롯,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모던 발라드풍 `Remember`, 여름날의 시원한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Another One`, HNB 시절 팬들을 위한 메시지로 발매했던 원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새롭게 탄생시킨 `빛이될게` 등이 새로운 미니앨범을 수놓는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디원스의 막내이자 래퍼 우진영의 앨범 작업 참여다. 우진영은 프로듀서 bayb, 누페이스(Nu;face)와 호흡을 맞춰 앨범 `인트로`를 비롯해 수록곡 `Remember`와 `Another One`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 나서 음악적 성장과 진정성을 녹여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를 시작으로 새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는 트랙들은 물론 프로젝트 그룹 HNB 시절 팬들을 향해 선물했던 `빛이 될게`까지. 디원스의 성장 과정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선물에 많은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디원스의 새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는 1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이튿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