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행보’ 몬스타엑스, 17일 美 타임지 ‘TIME100 Talks’ 퍼포머 출격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17 10:42  

‘글로벌 행보’ 몬스타엑스, 17일 美 타임지 ‘TIME100 Talks’ 퍼포머 출격




그룹 몬스타엑스가 17일 미국 유력 매체 타임지의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 유일한 퍼포머로 나선다.

미국 타임지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한국시각으로 17일 오후 6시 스페셜 행사 ‘TIME100 Talks’ 개최 소식과 라인업을 발표하며 몬스타엑스의 퍼포머 출연 소식을 알렸다.

‘TIME100 Talks’는 각 분야의 특별한 리더들을 소집하여 솔루션을 조명하고 더 나은 세상을 향한 행동을 장려하는 이벤트로, 이번 행사에서는 제8대 UN 사무총장 반기문, 테니스 스타 오사카 나오미, 인도배우 아유쉬만 쿠라나, 인공지능(AI) 전문가이자 시노베이션 벤처스 회장인 리카이푸가 참석, 글로벌 협력의 중요성과 코로나 19 대유행과 경기 침체 이후 우리가 어떻게 더 잘 회복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춘다.

몬스타엑스는 이같이 세계적으로 높은 영향력을 지닌 사람들이 참여하는 `TIME100 Talks`에 퍼포머로 자리해 글로벌 행사를 빛낸다. 유일한 퍼포머로서 오프닝과 클로징 무대를 모두 책임지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달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 강렬한 비트와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를 통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만큼 화려한 무대로 ‘TIME100 Talks’를 풍성하게 꾸민다. 더욱이 이들은 올해 2월 미국 정규앨범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UV)’로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 5위를 차지했고, 빌보드 7개 차트에서 모두 10위권 안에 들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자랑한 바 있어 높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고된다. 어떤 무대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또 한번 집중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TIME100 Talks’는 17일 오후 6시 타임지를 통해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생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