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스카이3.0학원, 강남 대치동 썸머스쿨 '2020 여름방학 특강' 모집… 선택과 집중 2학기 리바이벌 몰입캠프

입력 2020-06-18 13:01  

대치스카이3.0학원, 강남 대치동 썸머스쿨 '2020 여름방학 특강' 모집… 선택과 집중 2학기 리바이벌 몰입캠프


중고등 학생들의 여름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다. 여름방학은 1학기 학습 내용을 정리하고 본격적인 2학기를 준비하는 시간으로, 고등학생들의 경우에는 수능으로 연계되는 학습을 진행하는 중요한 시기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은 코로나19여파로 1학기 3~5월 파행된 수업을 만회하고 2학기 리바이벌 학습으로 부족했던 수업을 완벽하게 철저한 학습 관리로 이루어진다.

이에 대치스카이3.0학원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선택과 집중을 통한 효율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한 `2020 여름방학 특강`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대치스카이3.0학원 대치동 여름방학캠프는 국?영?수 중심의 학습으로, 학생 수준에 맞는 선행과 현행 학습을 병행한다. 교육 기간은 ▲3주 과정(8월 8일~30일) ▲2주 과정(8월 15일~30일) ▲10일 과정(8월 15일~25일)으로 구분돼 있으며, 수강 신청은 온라인 접수 또는 전화접수 예약을 통해 받고 있다.

수업은 반별로 8~10명의 소수정예로 구성해, 과외식 담임제로 학생 개별에 따른 1:1 개인 관리 제도 시스템을 적용해 운영한다. 수업에 대한 피드백 테스트 및 학생 성향을 고려해 학생에 맞는 맞춤 학습 계획을 세우며, 선생님이 상시 교실에 상주해 자유롭게 질의응답 및 학습 상담이 가능하다.

모든 수업은 실력을 검증받은 대치동 스타강사진의 직강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의 개인 실력에 맞는 수학, 국어, 영어 분반 수업으로 맞춤 학습을 제공해 학습 완성도를 높인다. 학습에 대한 집중력과 올바른 학습 습관을 만들기 위해 자습실 및 교실에 항시 수업선생님과 멘토 선생님이 상주하고 있으며, 확실한 학습 목표와 맞춤형 학습 방법을 통해 학습에 대한 몰입을 극대화한다.

대치스카이3.0학원 강남썸머특강은 기숙형과 통학형으로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대치동 여름방학캠프 기숙형 학생들에게는 대치스카이3.0학원의 숙소 연계를 통해 쾌적한 생활공간과 학생 밀착 생활 관리를 제공한다.

강남썸머특강 학원 대치스카이3.0학원 관계자는 "대치동 여름방학캠프는 단기간 집중 몰입캠프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통해 개념학습과 심화학습을 병행해 탄탄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과정"이라며 "시대인재컨설팅팀과 연계해 대치동 관점에서 보는 수시전형과 입시전형을 유형별로 제공해, 내신뿐만 아니라 수능과의 연계학습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대치스카이3.0학원 강남썸머특강 `2020 여름방학 특강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