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빠른 성장 일군 법률사무소 그날, 로펌의 전문화 이끌어

입력 2020-06-18 13:03  


최근 전반적인 경기 침체로 인해 법조계 불황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국내 로펌들 사이에서 고객 서비스 강화를 바탕으로 한 전문화 바람이 거세다. 고객들의 수요에 정확히 대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해 온 로펌들이 맞춤형 서비스를 주 무기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것이다.

양적 성장보다 질적 고도화를 이뤄야 하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이제 로펌의 전문화는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자리잡았다. 실제로 유명 로펌을 포함한 로펌들 대부분은 분야별 전문성을 유지 및 강화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모습이다. 최근 법률 자문 수요가 급증하는 `이혼` 분야에 특화된 법률사무소 그날은 의뢰인을 위한 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는 등의 전략으로 빠른 성장을 일궈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소송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률사무소 그날은 여성 이혼전문변호사를 통한 심리상담을 제공하는 등 의뢰인의 홀로서기를 위한 든든한 조력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법률사무소 그날은 고위직 공무원, 의사, 기업인, 전문CEO, 대형기업 오너, 교사 등 전문직 사건을 다수 수행한 경험으로 대구 지역 내 가장 큰 영향력을 자랑하는 로펌이다.

특히 로펌 내 이혼상담센터뿐만 아니라 상속상담센터와 손해배상상담센터, 강제집행상담센터 등의 시설에서 심리상담 1급 자격을 보유한 상담사를 통해 가족들과의 갈등으로 힘들어하는 의뢰인의 심리치료를 병행하며 전문성 있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의뢰인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법률사무소 그날은 대표변호사 전용탁 대구 이혼전문변호사를 필두로 김은지, 진아영 변호사 등 여성이혼전문변호사가 상주하며 재판이혼, 협의이혼, 사실혼, 위자료, 재산분할, 양육권, 양육비 등 다양한 사례를 다루고 있다. 수 천 건의 송무경험, 전문 CS교육을 수료한 직원들과 변호사가 의뢰인을 1:2 전담마크하는 방식으로 승소 사례를 이끌어 내며 의뢰인들의 성공적인 제 2의 인생을 응원하고 있다.

또한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이혼전문분야 대표변호사가 상담에서부터 판결 및 사건의 후속 조치까지 책임지는 프리미엄 소송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의뢰인과의 상담 진행 시 변호사 조언에 따라 충분한 협의를 이루며 합리적인 마무리 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전략을 짜는 전방위 법률컨설팅도 지원된다. 여기에 변론, 조정, 재판기일 등 사건의 진행 상황을 실시간 보고하며, 소송 진행 중 유선이나 문자, 카카오톡을 통한 상시 상담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로 의뢰인이 사건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의뢰인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사건별 전담변호사 제도를 도입해 꼼꼼하게 사건을 처리하는 점도 높은 승소율의 한 요인이다. 이혼소송과 관련해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검증된 이혼전문변호사를 통해 개개인이 처한 상황에 맞는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소송의 방향을 잡고 전략을 세우기에 더욱 효과적이다.

한편 법률사무소 그날은 개원 이후 `새로운 시작의 동반자`라는 신념 아래 의뢰인의 더 나은 그날을 위해 힘쓰며 재판 승소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왔다. 다수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노하우를 증명하며 대구 소비자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등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로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날 관계자는 "지속되는 갈등과 대립으로 혼인관계를 유지하기 힘들 다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이혼을 결심하지만, 혼자 소송에 대응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라며 "법률사무소 그날은 그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을 의뢰인의 재판이혼, 친권, 재산분할, 위자료 등 소중한 권리를 지키는 일에 최선을 다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